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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크로 유명한 카페 냉장 보관하느라 난방 못 켜””””.빵집 안내문에 ”갑론을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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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
죄송합니다
매년 너무 많은 예약으로
운영에 흔란도 맘고
컴플레인도 많은 불리스마스입니다:
예약된 귀의포함 총판매 예상수량이
덩 ~500여개가 넘기때문에
냉장시설이 부족하여
저희 학원들은 난방도_못 키고
‘몸살도 각오하고
냉장고속예석 알하고 힘숙y다:
‘여러분의 우리스마스틀_위해
매장을 지키고 잇는
‘여린 친구들에제
따뜻한 딸안마다 부탁드컵니다:
아울러 고객 여러분들익
(
행복하 리스마수와 연말올

기원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관할 냉장 시설이 부족해 가게 난방을 켜지도 못하고 일하고 있다는 한 프랜차이즈 빵집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4

일 엑스(

옛 트위터)에 한 빵집 사장이 써 붙인 것으로 추정되는 안내문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확산하고 있다.

해당 안내문에는 “예약된 케이크 포함 총 판매 예상 수량이

4~500

여 개가 넘기 때문에 냉장 시설이 부족해 직원들이 난방도 못 켜고 몸살을 각오하며 일하고 있다”는 내용이 적혔다.

뒤이어 “여러분의 크리스마스를 위해 매장을 지키고 있는 어린 친구들(직원들)에게 따뜻한 말 한 마디 부탁 드린다”라는 당부로 마무리되는 글이다.

하지만, 이를 접한 누리꾼의 반응은 크게 갈리고 있다.

한 누리꾼은 “이 추운 날 난방도 못 키고 일할 만큼 직원들 인권은 생각도 안 하냐”며 가게 측을 비판했다. “냉장 보관이 가능한 만큼만 주문을 받으면 되지 않냐”, “왜 손님한테 죄책감을 전가하냐”는 의견도 잇따랐다.

반면 “현실적으로 들어오는 예약을 거절하는 것도 어렵다”, “직원들 생각해서 쓴 글이겠지”, “얼마나 진상들이 많았으면”이라며 가게 측에 공감하는 반응도 공존했다.

한편, 올해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명 제과점에서 선보인 케이크들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온라인에선 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딸기 시루’를 구매하기 위해 아침부터 ‘오픈런’을 했다는 누리꾼들의 인증 글이 다수 올라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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