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지난 1956년 출시한 국민조미료 미원에 뉴트로NewTro’ 감성을 입혀 미원라면’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미원라면’은 지난해 10월 출시해 MZ세대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원맛소금팝콘’의 계보를 잇는 두 번째 미원 브랜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라면에 미원을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마늘과 고추로 얼큰한 맛을 잘 살렸고, 육개장 베이스 국물로 구성됐다.
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라면으로 출시됐으며, 미원의 고유 서체와 붉은색 신선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뉴트로 감성을 입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