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둘째, 동덕여대 합격”””” 아버지 축하 글에…””””페미 대학”””” “”””지잡대 수준”””” 악플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뉴스u
IT . 과픽
바이모
부동산
급중 . 금권
산업
국제
심찰 , 문화
언어
스포츠
스타틱”
저류사 –
사리인만
“둘째; 동덕여대 합격” 아버지 축하 글에: “폐미 대학” “지잡대
수준” 악풀
소자미 기지
202-,1115 모양 4;26
1고민 서문 성부구 돕털여자다학교 박 주년기념찬머 타생듣머 창고 수미 남녀공하 선한 논미금 구난하머 축은식 라거 스프러미로 식은 &희 문구가 선망히 낳마 있다 미난 카생든은
학교 추더 공리 선문 완선 철치곤 비국여 금장시선지 5근 =구하다 수염 거누 넷 시위 S 머머갈 것미라 납표다 202A 11 12 뉴스] @ Hewsl 민결석 기자
공학 전화
시사기

http://www.news1.kr/society/general-society/5601961

동덕여대 재학생들이 학교 측의 남녀공학 전환 논의에 반대하며 시위에 나선 가운데 한 아버지가 딸의 동덕여대 합격 소식에 기뻐했다. 그러자 일부 누리꾼들이 악플을 남겨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지난 13일 SNS 이용자 A 씨는 자신의 계정에 딸의 동덕여대 합격 통지서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A 씨의 딸은 동덕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실기 우수자 전형에서 성악 전공으로 합격했다.

이와 관련 A 씨는 “3년간 고생한 결과가 나왔다. 그동안 뒷바라지하며 고생한 아내, 노래하면서 고생한 우리 둘째, 그리고 열심히 응원해 준 첫째, 셋째, 주위 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딸 합격해서 기뻐하는 글에

“여기는 곧 지잡대 수준 XXX 대학 될 텐데 다른 데 가야 하는 거 아닌가?”, “지금 타이밍에 안 좋은 것 같다”, “더 좋은 학교 있으면 그곳으로 보내는 걸 추천한다”, “뉴스도 안 보고 사냐”, “페미대학”

이라고 댓글 달았다고 함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