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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로 가능 길 근 마음 먹고 비즈니스석올 끊없습니다 들
돈 마음으로 비행기률 탓습니다 좌석 번호 08H. ‘아 여기구
내’하늘데.. 웬아기가 내 자리에 떡앉아 있습니다. 딱 보니
옆 자리 승객이 자기 아이름 앉혀 농은 것 갇습니다 직접말
하기 미안해서 승무원올 불렉습니다. 자리 주인이 옷으니아
이름 비켜달라고 부탁햇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대답이 돌아
앞습니다 “싫은데요’
50분 간애원하고 사정하고 . 비행기 지연에 공항까지 차
질
우리나라 항공사들은 24개월 이하 유아에컨 비행기 요금올
받지않습니다 공짜로 탑승합나다 만약 반 자리가 많으면
요량 껏 옆 자리에 앉혀도 무관합니다 그런데 자리가 없으
면 엄마가 안고 타거나 따로 아기 바구니름 받아서 그곳에
앉혀야 합니다.
그런데 이 승객에컨 이런 상식이 통하지 않앗습니다 여름
휴가철이라 비행기에 자리가 없엇답니다. 당시 24개월이없
던 해당 아기논 당연히아이 엄마가 안고 가야 하느 상황이
없습니다 그런데 남의 자리에 앉히농고 비켜주지름 않은 겁
니다 그승객의 주장은 이뤄습니다 ‘비행기 표 끊을 때 항공
사 직원이 옆자리에 아기앉혀도 된다고 햇다 이 자리논 내
가 보장올 받앗기 때문에 비켜출 수 없다 자리 주인 문제는
항공사가 알아서 해라!’
기내 승무원이 세 명이나 달라분어 무릎올 끓고 사정올 햇
다고합니다 승무원 사무장까지 나와서 사정올 햇고 그래
도안 비켜 주자 급기야 항공권 끊어주는 직원까지 비행기로
올라다답니다 게이트 근무자들도다 비행기로 들어오고요.
그렇게 잔뜩 몰려들어 무려 47분 간 설득올 햇습니다 자리
좀 비켜 달라고요 이 외중에 자리의 원래 주인은 계속 서잎
엇답니다 참 대단한게, 그 47분 동안 이 승객은 계속 ‘난자
리블 보장 받있다 나는 모르는 일이다’ 만 반복하여 결국비
켜주지않앗습니다.
이러논 사이 비행기 출발도 47분이 지연이 횟습니다 다른
승객들 항의가 빗발치기 시작햇고 일이 점점 커울습니다.
문제는 자기 자리 찾으려고 복도 한 가운데 덩그러니 서잎
던 자리 원래 주인이 그 눈촌올 견디기 힘들없다고 합니다.
괜히 자기 때문에 비행기 못 뜨는 것 갇기도 하고 그렇다고
비행기에서 내려버리자니 겨우 받은 휴가루 망찰까화 그러
지도못햇다고 합니다. 결국 자기 자리블 모기햇고 다른 비
조나스석에 앉아있든 다른 일행과 멀리 떨어저 혼자 이코노
미석에 앉아 가면서 일이 일단락 못다고 합니다.
1. 24개월이하 아이느 비행기표값을올 안내도 팀
자리 옆이 ‘비없올 경우 에는 앉혀놔도되다고 함
2 비즈니스석에서 한 여자가
자리주인이 있는데도 안비켜주고 옆자리에 애름 계속 둘
3. 47분간 비행기가 지연되자
결국 자리주인이 본인의 비즈니스석올 포기하고
이코노미석으로 앉아가기로하여 일단락 팀.
나도 애있는 부모지만 저건 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