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는 웹사이트에 자사의 제품이 !메이드인타이완!임을 강조하며 저비용
저품질 방식으로 중국에서 외부로 위탁하는 기타 브랜드와는 다르다고 홍보했다.
이 문구가 중국인들의 분노를 사면서 중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기가바이트
제품이 하루 아침에 사라지고, 검색조차 되지 않았다.
기가바이트는 사과문까지 발표했지만 시가총액이 이틀만에 6천억원이 감소했다.
중국공산주의청년단은 SNS로 대체 그런 용기는 어디서 나왔냐?고 경고했다.
기가바이트는 웹사이트에 자사의 제품이 !메이드인타이완!임을 강조하며 저비용
저품질 방식으로 중국에서 외부로 위탁하는 기타 브랜드와는 다르다고 홍보했다.
이 문구가 중국인들의 분노를 사면서 중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기가바이트
제품이 하루 아침에 사라지고, 검색조차 되지 않았다.
기가바이트는 사과문까지 발표했지만 시가총액이 이틀만에 6천억원이 감소했다.
중국공산주의청년단은 SNS로 대체 그런 용기는 어디서 나왔냐?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