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쿄에서 오사카로 가는 짧은 국내선




저딴 식으로 보강판을 댄 것.
화살표 부분은 아무 의미도 없는 상황



머리 부분에 타고있던
100여명이 살아있었을것으로 추정 중





퇴근시간
이니
일단 퇴근들 하고 아침에 갑시다
해버림


탐조등도 없어서 밤에 아무것도 안보임
심지어 비도 와서 달빛도 없음
(비 때문에 불타 죽은 사람이 적음)


일본 정부에서 꺼지라고 엄포를 놓음

국민들이 분노하게 되자
그 분노를 다른곳으로 돌리기 위해

발표함

15년
동안
기장의 가족들은
전 국민의 적이 되어 학대를 당함

15년만에 방송국에 보내옴
덕분에 기장의 미친듯한 노력을 알게되었고
아무리 베타랑 조종사들도
꼬리날개 없이 그나마 수평 착륙 시도는 커녕
5분 안에 수직 추락하는게 됨을 실험으로 알렴
이후 기장이 썻던 방법들은 FM메뉴얼이 되어
동일한 꼬리날개 사고에서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하게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