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기사 컴플레인, 진상인가?
배달음식을 시켜 먹다가 기분 나쁜 경험을 한 적 있지? 그럴 때 컴플레인을 넣는 게 맞는지 고민될 수 있어.
어떤 사람들은 당연히 컴플레인을 넣어야 한다고 주장해. 그럴 땐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냥 둥글게 살고 넘어가라고 해. 작은 문제에 너무 신경 쓰지 말라는 거지.
과연 어떤 게 정답일까? 그건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
결국, 배달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선 고객의 목소리가 중요해.
하지만, 상대방에게도 배려가 필요해! 서로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 선에서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러니 다음에 컴플레인을 넣을지 말지 고민된다면,
상황을 잘 판단하고 결정해보는 게 좋겠어!
그냥 둥글게 살고 넘어가라는 사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