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이거 배달기사 컴플레인 넣으면 진상이야?””””

()

배달기사 컴플레인, 진상인가?

배달음식을 시켜 먹다가 기분 나쁜 경험을 한 적 있지? 그럴 때 컴플레인을 넣는 게 맞는지 고민될 수 있어.
어떤 사람들은 당연히 컴플레인을 넣어야 한다고 주장해. 그럴 땐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냥 둥글게 살고 넘어가라고 해. 작은 문제에 너무 신경 쓰지 말라는 거지.
과연 어떤 게 정답일까? 그건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

결국, 배달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선 고객의 목소리가 중요해.
하지만, 상대방에게도 배려가 필요해! 서로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 선에서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러니 다음에 컴플레인을 넣을지 말지 고민된다면,
상황을 잘 판단하고 결정해보는 게 좋겠어!

당연히 컴플레인 넣어도 된다는 사람도 있고

그냥 둥글게 살고 넘어가라는 사람도 있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