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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풍 시 회사 방침

태풍이 올 때 회사의 방침은 무엇일까? 안전이 최우선이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재택근무나 휴무를 권장할 수 있어.

특히, 출퇴근이 위험한 지역에 사는 직원들은 미리 공지해서 불필요한 외출을 피하게 해.

또한,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회사 시설 점검도 필수야. 창문, 출입문, 기타 안전장치들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해.

그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도 중요해. 고객들에게 태풍으로 인한 서비스 지연이나 변동 사항을 미리 공지하는 게 좋겠지.

마지막으로, 태풍이 지나간 후에는 복구 작업도 중요해. 직원들의 안전이 우선이지만, 회사 운영을 정상화하기 위한 계획도 세워야 해.

이런 방침을 통해 안전하고 원활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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