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엔진 버그 난 타구
이번에 발견한 물리엔진 버그, 정말 대박이야! 타구를 하다 보면 공이 이상하게 튕겨나가거나, 아예 사라져버리는 경우가 있지. 이런 현상은 정말 웃프기도 하고, 게임의 몰입감을 확 깨버려!
이런 버그는 주로 물리 계산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생기는 것 같아. 예를 들어, 공의 충돌 판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공이 다른 방향으로 튕겨 나가거나 아예 통과해버리는 상황이 발생하지.
물리엔진이 계산하는 중에 나오는 이슈들, 과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우선, 개발자들이 충돌 판정을 더 세밀하게 조정해야 해. 그리고 테스트를 통해 이런 버그를 미리 잡아내는 것도 중요하지.
혹시 너희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줘!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더 좋은 해결책을 찾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