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LG생건이 계속 코카콜라 가격을 올리는 이유

()

LG생건이 계속 코카콜라 가격을 올리는 이유

LG생건의 음료 부문에서 코카콜라가 차지하는 비율이 무려 90%야. 말 그대로 코카콜라 원툴 기업이지.
2022년 매출이 1조 7642억원 중에서 1조 5719억원이 코카콜라에서 나왔다는 거, 엄청나지?

이런 상황에서 가격을 올리는 건 당연한 선택일 수 있어.
코카콜라가 한국 내 라이센스를 독점적으로 사들이면서, 이제는 가격 조정이 자유로워진 거지.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가격 인상에 찬성할 수 없는 일이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수익을 극대화해야 하니까.

코카콜라가 이렇게 독점적인 입지를 갖게 된 이유는, 브랜드 충성도와 소비자 선호도 덕분이야.
사람들은 여전히 코카콜라를 찾고, 그만큼 수익도 안정적이라는 거지.
결국, 가격 인상은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을 만들기 위한 전략인 셈이야.

이런 전략이 소비자에게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앞으로도 코카콜라의 존재감이 계속 클 것 같아.
아무튼, LG생건은 잘 나가고 있는 것 같아!

LG 생건 음료부문에서 코카콜라가 90%를 차지해서…

코카콜라 원툴 기업임…

2022년 매출 1조 7642억원 중에 1조 5719억원이 코카콜라 매출이라고….

어쩐지 한국 코카콜라 라이센스 전부 사들여서 독점하더니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