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긴급속보)스벤-예란 에릭손 전 감독, 별세

0
(0)

스벤-예란 에릭손, 축구계의 전설이 떠나다

전 잉글랜드 축구 대표팀 감독인 스벤-예란 에릭손이 76세의 나이로 별세했어. 그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첫 외국인 감독으로, 2001년부터 2006년까지 5년 동안 팀을 이끌었지. 그 기간 동안 그는 3개의 메이저 대회에서 8강에 진출하며 많은 팬들에게 기억될 만한 성과를 남겼어.

에릭슨은 지난 1월, 암 진단을 받은 후 “기껏해야” 1년 정도 살 수 있다고 말했어. 그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이었고, 그의 건강이 악화된 이후로 팬들과 동료들은 그를 응원했지.

스웨덴 출신의 에릭슨은 맨체스터 시티, 레스터, 로마, 라치오 등 12개 클럽을 관리하며 총 18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어. 그의 업적은 축구계에서 오랫동안 기억될 거야. 에릭슨의 별세는 축구 팬들에게 큰 슬픔이 아닐 수 없어.

전 잉글랜드 감독 스벤-예란 에릭손이

76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영국인이 아닌 잉글랜드 대표팀의 첫 번째 감독인 에릭손은 2001년부터 2006년까지 5년간 재임하면서 3개 메이저 대회에서 3사자들을 8강으로 이끌었다.

지난 1월 에릭슨은 암 진단을 받은 후 “기껏해야” 1년 정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스웨덴인은 맨체스터 시티, 레스터, 로마, 라치오 등 12개 클럽을 관리하며 18개의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