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교포의 자부심, 교토국제고 고시엔 결승 진출의 기적
교토국제고가 드디어 고시엔 결승에 진출했어! 정말 기적 같은 일이야. 23일 오전 10시에 결승전을 치르는데, 이 순간을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겠지. 우승해서 학교의 자부심을 더 높이고, 그동안의 힘든 시간을 잊어버리길 바라!
더군다나 몇 년 전에는 KBO와 문체부가 용품을 기부하고, 올해 초에는 기아 타이거즈가 야구공을 선물했대. 이렇게 많은 지원이 있으면 야구부 환경도 점점 좋아질 거야. 우승하면 더 많은 후원도 받을 수 있고, 그럼 더 좋은 훈련 환경이 만들어지겠지!
혹시 잘하면 나중에 한국에 와서 시구도 하고, 고교팀끼리 친선 경기할 기회도 생길 수 있어! 프로 선수로서 일본이나 한국 어디서든 활약할 수 있는 기회도 열릴 거야. 우리 모두 교토국제고의 승리를 응원하자!
https://m.inews24.com/v/1367900https://m.sports.naver.com/wbaseball/article/108/0003260059
.
티비 ㅈ선이 어쩐일로 이런 구도로 보도했는지 모르겠습니다만은
어쨋든 교토국제고는 결승 진출성공했고 23일 오전 10시에 결승전을 치룹니다.
꼭 우승해서 학교를 빛내고 그동안 힘들었던 설움 다 떨쳐내길 바라고 나중에 프로선수도 되서 더 높은 꿈을 이루길 바랍니다!
몇년전에는 크보와 문체부가 용품 기부도하고
올해초에는 기아 타이거즈가 야구공 선물도 했었다네요.
우승하고 잘되면 더 많은 곳에서 기부받고 야구부 환경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잘하면 한국에와서 시구나 고교팀끼리 친선경기도 할수있고! 프로생활도 일본이나 한국 어느곳이든 가능할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