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테러리스트란 말은 원래 부정적인 단어는 아님…

()

순수한 사전적 의미의 테러와 그 테러를 수행한 사람인 테러리스트는 원래 정치적 목적이나 그외 목적 달성을 위한 적을 향한 부분적인 정신적 공격이나 물리적 공격과 그 공격을 수행한 사람을 일컷습니다

문제는

그 테러가 무고한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히면서 부정적 이미지가 강해졌고 사람들에게도 테러는 악행이다란 인식이 강해졌죠…

그런데 그 테러를 저질렀던 사람들보다 전면전이나 기타 여러 공격 방법을 선택했던 나라들이 민간인 피해는 더 입히는 악행을 저질렀다는거 알고 계시죠?

결국 테러를 저지르는 나라던 그 테러를 부추겼던 나라던 상대적 관점에서 평가할 뿐인겁니다..

그럼 테러가 부정적 이미지로 쓰이고 있는 현시대에 김구 선생님은 어떤 평가를 받아야 할까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기준에선 그는 테러리스트가 아닌 지극히 나라의 독립을 위해 싸운 영웅입니다…하지만 적국의 상대적 관점에선 테러리스트가 되겠죠

그럼 지금 김구 선생님을 테러리스트라고 평가하는 사람들은 지극히 적국의 관점에서 부정적으로 평가한거고 대한민국의 적이 되는 겁니다…

즉 지금 우리나란 내부의 적들이 창궐하는 중이고 그 적들을 방치하고 있는거나 다를바 없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