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이커머스 업체 위기에 빠졌

지금까지의 수치로 봐서는
한국 유통시장 점령에 실패했다고 한다
1. 월간활성사용자 수(MAU)

올 초에만 해도 다들 테무가 3위 먹을 거라 예상했었음


2. 결제 추정액



실제로 구매하는 사람은 티몬이 더 많음
3. 구매전환율


한국 이커머스 평균 : 1.3%
알리 테무 : 0.2~0.3%


실제로 구매까지 이어지는 사람은 적음

여시들이 생각하기에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중국 저가 도매업자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함



국내 이커머스 업체 위기에 빠졌

지금까지의 수치로 봐서는
한국 유통시장 점령에 실패했다고 한다
1. 월간활성사용자 수(MAU)

올 초에만 해도 다들 테무가 3위 먹을 거라 예상했었음


2. 결제 추정액



실제로 구매하는 사람은 티몬이 더 많음
3. 구매전환율


한국 이커머스 평균 : 1.3%
알리 테무 : 0.2~0.3%


실제로 구매까지 이어지는 사람은 적음

여시들이 생각하기에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중국 저가 도매업자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