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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해외직구 소비자 피해 방지 적극 나선다
(2)어때? 요즘 뜨고 있는 해외
(3)온라인 플랫폼에서 샀어.
(4)뭐야? 상품 결함이 있네?
(5)품질이 조악하고
(6)위험해 보여.
(7)안전하다고 믿었는데
(8)불안하네!
(9)값싸고 배송이 편해
(10)해외직구를 했는데
(11)이런 일이 생기네.
(12)클릭하세요!
(13)지난 번 내가 구매한
(14)상품도 하자가 심해 보상도
(15)못 받고 버렸어.
(16)최근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
(17)이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18)해외직구 물품의
(19)안전관리 상황과
(20)소비자 피해 상황,
(21)국내기업 영향 등을
(22)반품 안되네요?
(23)A/S도 부실해요.
(24)정부가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25)대책을 논의하는 TF를 구성해운용에 나섰어요.
(26)쇼핑의 안전지대를
(27)우리나라 소비자와
(28)기업들에 피해가 없게끔!
(29)해외 온라인 플랫폼에 대해서도
(30)국내법이 차별없이 집행될 수
(31)있도록 관리를 강화하고
(32)일정 규모 이상의 해외
(33)사업자에게 국내 대리인 지정을
(34)의무화하는 전자상거래법
(35)개정도 추진해요.
(36)해외 온라인 플랫폼과 한국소비자원 간
(37)핫라인을 구축하고 전담창구를 확대·운영
(38)하며 자율협약도 추진합니다.
(39)국제거래 소비자포털을
(40)통해 대응이 가능토록
(41)한답니다.
(42)상담 접수
(43)분쟁 조정
(44)또한소비자24
(45)(consumer.go.kr)에서
(46)해온라인 플랫폼외
(47)정보를 사전에 알 수
(48)있도록 합니다.
(49)ㄹ소비자 24
(50)24시간 열린 소비자포털
(51)안전한 해외직구,
(52)지혜로운 쇼핑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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