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게임으로 알아보는 근로시간과 출산 및 복지의 관계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기록상 1.9시간 (평가 당시 1.2시간)
(2)앞서 해보기 평가
(3)게시 일시: 2024년 1월 20일
(4)게임시스템은 튜토리얼이 끝마친 저에게 더 이상 알려줄 것이 없다며 이제부턴 알아서 해보라고 했어요
(5)그래서 저는 열심히 마을을 가꾸던 도중 시뮬레이션 게임의 필수 요소인 배속 모드를 드디어 발견을 했구요
(6)근데 시발 배속 밑에 있는 근로시간도 게임속도 인 줄 알고 24시간(최대)으로 올려 버렸던 것이었습니다.
(7)잠 자는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일을 하게 된 비버의 속사정은모른 채 저는 잘 쌓여가는 자원을 보며 흐뭇해 했지만
(8)이내 비버들은 이러한 같은 정책에 저항이라도 하는 듯 저출산을넘어선 시발 무출산으로 복수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9)20마리의 비버는 순식간에 9마리로 줄었고 인구부족으로 인해 3명이서 가꾸던 농장은 47세의
(10)안제 씨 혼자서 가꾸어야 했습니다.
(11)상황의 심각성을 이제서야 인지한 저는 치아숫돌, 모닥불, 지붕테라스 등 여러 복지 시설을 지었어요.
(12)하지만 이는 의미가 없었어요. 왜냐면 제가 복지 시설에 쉴 시간을주지 않고 24시간 노동을
(13)시키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씨
(14)결국 그들은 저의 바람과 달리 섹스를 하지 않았고 아름답던 마을은나이가 가장 어린 비버가 40대 초중반인 같은 마을로 변질됐어요
(15)진짜 됨을 감지하고 스팀리뷰와 인터넷서칭을 해보았지만 이에 대한 해결책은 나오지 않았더랍죠.
(16)결국 주 69시간 까라는 노동정책과 계속된 가뭄으로 인하여 50대4명 60대 1명이 전부인
(17)시같은 마을이 되었을 때 노동시간 24시간을 발견했습니다……
(18)여러분들도 노동시간을 시간배속으로 착각하지 마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 ㅠㅠ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