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진짜 궁금함.피해자가 누구인지

나 이거 진짜 궁금함.피해자가 누구인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파주시, 7번째 성매매피해자 자활지원 결정
(2)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4 07:03 가
(3)파주에서 열립니다
(4)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5)2024 주경기도체육대회
(6)파주시청 출입구. 사진제공=파주시
(7)파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파주시가 4월29일 성매매피해자 등 자활지원위원회를 통해 일곱 번째 성매매피해자 지원을 결정했다.
(8)이번 신청자는 2024년 들어 세 번째 자활지원 대상자로 조례 제정 2년째인 올해 초부터 잇달아 추가 대상자가 나오면서 파주시에 탈성매매를 결심하고 자활지원을 신청한 성매매피해자는 현재까지 총 7명으로늘어났다.
(9)성매매피해자가 조례에 따라 자활지원을신청하면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자활지원위원회가 지원 대상 여부를 심의의결하며,이번 결정으로 대상자는 2년간 생계비, 주거지원비, 직업훈련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조례에 명시된 최대 4420만원 지원금 이외에도 의료-법률-치료회복 프로그램 등을모두 지원받을 수 있다.
(10)파주시는 ‘여성친화도시 파주 완성을 위한성매매집결지 폐쇄 추진 정책에 따라 성매매피해자의 온전한 사회복귀와 자립기반마련을 위해 작년 5월 파주시 성매매피해자등 자활지원 조례’를 제정하고 피해자를지원해왔다.
(11)이에 따라 현재까지 피해자에게 지원된 금액은 생계비 3600만원, 직업훈련비 1370만원 등 6100여만원에 달한다. 다만, 신청기간은 한시적으로 올해 12월31일 모두 종료되며, 그 안에 신청이 완료돼야 이후 2년간지원받을 수 있다.
(12)김경일 파주시장은 4일 “그동안 경찰, 소방,지역주민, 사회단체, 시민지원단 등 많은 분과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고 노력해온 결과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파주시를 믿고 탈성매매를 결심해준 모든 분의 삶을 응원하며, 해당자 결심이 탈성매매를 망설이고 있는 다른 분들께
(13)도 큰 용기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해산물 시장에서 조개를 사먹었는데

돈을 지불하고 사먹은 사람이 피해자일까?

돈을 받고 조개를 판 사장이 피해자일까??

완전 미궁이네~~

결론은 하나다.

지뢀하고 삽질한다.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