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시간이 귀찮아진 잼민이

0
(0)

과학시간이 귀찮아진 잼민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초등학교에서
(2)’뭔가가 물에 녹을 때 한계가 있는가’라는 실험을 했다.
(3)물에 소금을 섞는다> 녹으면 또 섞는다…를 반복해서
(4)안녹고 남은 침전물이 생기면 성공이었는데
(5)게을렀던 나는 나눠받은 소금에 물을 한방울만 떨어트리고
(6)’한계가 없다면 한방울의 진한 식염수로 바뀌겠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다’
(7)라고 써서 제출했다.

과학시간이 귀찮아진 잼민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자동완성설정 2024-04-195186930
(2)과학으로는 옳을 수 있지만 공학적으로는 위험하다이동
(3)자동완성설정 2024-04-19 19:33:35 81 0
(4)섞는 순서는 그 배경을 알고 바꿔도 된다는 것을 검증한 후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물원재료는 가능하지만 원재료 물은 위험할수 있습니다.
(5)웃대자작나무숲 2024-0439112:50:07
(6)역발상이 참신하긴 하나 수용가능한 한계를 알기위해선 어차피 원래 방법으로 다시 실험을 해야하는 전거로움이 있으며, 연구자재 관리 등 매우 비효율적이고 위험함, 또한 실험에 정해진 실험 계획서가 있을것이고 실습에는 경험적학습이라는 목표 말고도 실험 계획서를 잘 지키는가, 실험계획서 작성등의 교육이라는 목표도 있기때문에 제 학생이라면발상은 치켜주되 점수는 낮게 줄거 같습니다. – 전직 과학학원 실험선생 이동
(7)내혀위치랑숨을어케쉼 04-19 16379527 1
(8)대학원생 감이다 이동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