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K팝 걸그룹 멤버가 일본 유흥업소서
(2)근무?…”일한 지 3개월 됐다”
(3)일본의 유흥업소 캬바쿠라에서 일하는 ‘사쿠라 루루’라는 예명의 여성(오른쪽)과 그와 동일 인물로추정되는 그룹 ‘네이처’ 하루. /사진=머니투데이DB,사쿠라 루루 인스타그램
(4)K팝 걸그룹 ‘네이처’ 하루(24·본명 아베 하루노)가일본의 유흥업소 캬바쿠라에서 호스티스로 일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캬바쿠라는 캬바레와 클럽의 합성어로, 손님이 오면 여성 직원이 옆에 앉아 함께 술을 마시거나
(5)안녕하세요.
(6)엔씨에이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7)먼저 NATURE(네이처)를 향해 무한한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며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네이처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8)데뷔 후 몇 년 동안 열심히 달려오며 팬 여러분의 사랑을받아온 NATURE(네이처)가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합니다.
(9)네이처의 복귀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이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10)당사와 멤버들은 향후 활동 및 활동 가능성에 대해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앞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또한 비록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멤버 소희는 당사에 남아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11)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네이처 각자 멤버들의 앞날 또한 응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12)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