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혼자 안 샀는데 같은 번호 구입한 동료들 복권 3500억 당첨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신문 나우뉴스]미국 로또 역사상 6번째로 많은 잭팟이자메가밀리언스 로또 사상 가장 많은 당첨금 약 3500억 원(3억1900만 달러)의 당첨자는 7명의 직장동료인 것으로 CNN이 보도했다.
(2)대박의 주인공들은 뉴욕 주택재개발협회의 IT 관련 소속공무원7명. 이들 직장 동료들은 수년 동안 복권 누적 금액이 100만 달러를 넘기는 경우에만 2달러씩을 모아서 로또를 사왔다. 지난금요일 메가밀리언스의 금액이 사상 최고로 누적이 되면서 이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2달러를 모았다.
(3)그러나 그동안 같이 로또를 해오던 한 직원은 “이번에는 별로 행운의 느낌이 안들어” 라며 2달러를 내지 않았다. 다른 직원들이”정말로 참가 안할꺼야?”라고 재차 물었지만 이 직원은 “이번은그냥 패스할게” 라며 참가를 하지 않았다.
(4)그리고 25일 메가밀리언스의 당첨번호가 발표되었고, 참가하지 않은 그 직원을 제외한 7명이 로또 대박의 당첨자가 되었다.이들은 세금을 제하고 각자 1900만 달러씩을 받게 된다.
(5)월요일 7명의 직원은 아무도 회사에 출근하지 않았고, 이들은”조만간 은퇴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살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