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3천 원에 한 끼?…고물가 속 알뜰족 노린 식품 인기
(2)’3천원대 한 끼’ 출시
(3)경기 부천시 창고형 마트
(4)더블패티치즈버거
(5)”비싼 햄버거와 비교하면 반값…3천5백원 판매
(6)’3천 원대 한 끼’ 출시
(7)이재원 경기 부천시 옥길동
(8)제가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햄버거 값이 많이 올라가니까한번 먹어보자 하고 왔는데 무게나 중량감이 꽤 되네요.
(9)3,500원 햄버거
(10)출시 3주 7만개 판매
(11)전국 매장 (1~3월 매출)
(12)전년대비 11.9%↑
(13)서비스 오픈
(14)저희 취재진도 점심을 먹기 위해서 이렇게 4개, 음료까지 1만6500원을
(15)결제했습니다.
(16)최근 이처럼 고물가 상황 속에 저렴한 메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
(17)전메뉴 ₩3,990
(18)서울 강서구 대형마트
(19)”집에서 드세요”…뷔페 메뉴 그대로 모두 3,990원
(20)뷔페에서 판매하던 메뉴를 소량으로 담아 일괄 3천990원에 판매하고
(21)있습니다.
(22)시범으로 운영하고 있음에도 이미 4천 개가 넘게 팔렸습니다.
(23)가격(원)
(24)애슐리월드델리
(25)이유라 서울 우장산동
(26)가격도 저렴하고 그냥 집에서 한 끼 간단하게
(27)먹기 좋은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28)”싸게 드립니다”…고물가 속 ‘저가 마케팅’이어져
(29)애슐리 월드델리
(30)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
(31)공급자들이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초저가 전략을
(32)많이 사용하고요. 특히 최근에 고물가이기 때문에
(33)일단 초저가라고 하면 우선 손이 뻗죠.
(34)하지만 불필요한 구매를 하는 경우도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