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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통한 달 ‘승객 반토막..수백억 보상하나
(2) SBS 제보
(3)GTX-A 수서~동탄 구간
(4)’개통 한달’ 가보니
(5)출퇴근 시간이 아닌 오후라지만
(6)’개통 한 달’ 가보니
(7)승강장에도 열차 안에도 승객이 거의
(8)없습니다.
(9)’개통한 달’ 가보니
(10)GTX-A 수서~동탄 1일 이용객
(11)자료: 국토교통부
(12)화재 등 비상상황
(13)정부 예상치 2만 1천 명
(14)승강장 끝 특별
(15)으로 대피하시기
(16)당초 정부가 예상한 하루 이용객은 2만
(17)SBS 보1천 명.
(18)(현장산) 갈아타는 곳
(19)7~8천 명에 불과해 3분의 1 수준입니다.
(20)김진유 | 경기대 도시교통공학과 교수
(21)이런 광역교통수단은 연계 교통이 훨씬 중요하거든요.
(22)④ SBS 제보
(23)역으로 오는 마을버스나 이런 연계 교통수단이
(24)협수서 +
(25)아직 잘 구성이 안 돼 있을 가능성도 있어요.
(26)전구간 완전개통 지연
(27)이대호 | GTX-A 승객
(28)(수서 위로는) 몇 번 환승을 해야 되고 하니까
(29)불편이 좀 많겠죠.
(30)서울시 삼성역 복합환승센터 계획으로 공사 지연
(31)”정부가 ‘전 구간 미개통’ 운영손실 보상”.
(32)올 연말부터 연간 운영손실액 수백억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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