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이스라엘 대통령 네타냐후 아들 근황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야이르 네타냐후, 지난 4월부터 美 플로리다에거주 중
(2)이스라엘 예비군 “내가 최전방에 있을 때 그는
(3)미국서 놀고 있어”
(4)[서울=뉴시스] 이스라엘 총리 베냐민 네타냐후의 아들 야이르 네타냐후가 예비군 소집 대상자임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에 귀국하지않아 예비군의 비판을 받고 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24일(현지시간) 전했다. 사진은 야이르 네타냐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 (사진=인스타그램) 2023.10.25. *재판매 및 DB 금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의 아들야이르 네타냐후(사진)가 미국 마이애미의 고급 아파트에거주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스라엘은 지난 7일 하마스와의 전쟁이 시작되자예비군 총동원령을 선포해 36만 명의 예비군을 소집했다. 이들 중 상당수는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이스라엘로 돌아왔 신혼여행 중인 사람도 몇몇 있었다.
(2)하지만 예비군 복무 대상인 이스라엘 총리의 장남야이르 네타냐후는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플로리다에 머무른 채 귀국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야이르는 현재 32살로 이스라엘 예비군 복무 대상이다.
(3)이스라엘 북부 전선에서 복무 중인 한 예비군은 영국 더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최전방에 있는동안 야이르는 마이애미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4)가자지구 국경에 배치된 다른 예비군은 “나라의 소집 명령에 직업과 삶, 가족이 있는 미국에서 돌아왔다”라며 “이 중요한 시기에 조국을 버리고 그곳에 남아있는 것은 말도 안 된다”라고 말했다.

예비군 징집 대상인데 월세 700만원 미국 집에서 생활중

그 우리나라 국회의원 아들들 이중국적 아닌 사람이 드물다던데…

참으로 국짐스럽기 짝이 없구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