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황희두 “”””이준석 당선자 고발 관련 요약””””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준석 당선자 ‘허위사실 유포’ 고발 관련 요약]
(2)미리 밝히지만 이준석 씨의 당선 사실을 비꼴 생각은 없다.늘 강조하듯이 그에게도 ‘동일 잣대’를 들이대길 바랄 뿐이다.
(3)다들 아시다시피 이준석 씨는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도 없이공영운 후보 자녀가 갭투자 했다며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
(4)이는 동탄 지역 카페를 중심으로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졌고,특히 젊은 층들이 많이 사는 동탄 선거에 큰 영향을 끼쳤다.
(5)그의 라디오 발언을 인용한 채널A는 뒤늦게 사과했지만,
(6)정작 이준석 씨는 끝까지 모르쇠로 일관했다.
(7)민주당 경기도당에서 고발했는데 끝까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8)이건 ‘당선 여부’가 달린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이다.
(9)그의 펨코 지지자들이 나한테 자주 언급하는
(10)허위사실 건도 바로 ‘공직선거법’ 재판이다.
(11)기존에 방송, 언론에 올라왔던 내용들을 인용해서
(12)1심 무죄까지 받았다가 대법원 최종 유죄가 나온 건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와 관련 채널A는 지난 2일 저녁 7경 “민주 공영운 딸, 재개발구역 아파트 갭투자 논란”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한 방송에서 “(공 후보의 딸이) 공 후보로부터 일부 지원을 받고 대출금에 전세 끼고22억 원 상당 아파트를 산 갭투자였다”고 전했다.채널A는 또 “공씨 부부는 서울 송파구에 거주 중으로 실거주 목적이 아닌 갭투자를 한 것”이라고단정해서 보도했다.
(2)앞서 같은 날 오전 이준석 후보는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진행된 토론회에서 “(공 후보의 딸이) 거기에서 9년 동안 맞벌이 부부 생활했고, 대출한 10억(원을 끼고 그다음 전세까지 껴서샀다(는 것)”이라며 “이런 걸 ‘영끌’, ‘갭투자’라고하는 거 아니냐”고 주장했다.
(3)이에 대해 공영운 후보는 “채널A가 이준석 후보의발언을 명확한 근거나 당사자의 충분한 반론 없이보도한 것”이라며 “제 딸 부부는 출퇴근 거리가 가까운 곳에 아파트를 구입해 실거주 중이며, 1금융권 대출 등 합법적이고 투명한 절차를 거쳤다”고반박했다.

이준석이 던진걸 채널a가 받아썻는데

채널a는 정정보도하고 사과함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