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 대한 민원은 무조건 금감원에 넣어야하는 이유

은행에 대한 민원은 무조건 금감원에 넣어야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은행에 대한 민원은 무조건 금감원에 2023.11.08 10:19
(2)덩크원툴요키치 조회수 49020 추천수 346 댓글 116
(3)fmkorea.com/best/6371095623 복사
(4)5년간 산 내집에
(5)3년동안 따른 사람 우편물이 계속옴 증권 채무<<
(6)계속 반송 넣었지만 3년간 참다가 터짐
(7)1시간 기다리고 고객센터 상담원 통화함
(8)본인: 제 거주지며 등기 팩스로 쏴줄수있다제 3자 우편물 그만보내라
(9)해당 은행 상담사님: 제3자가 주소를 우리집으로해놔서 본인들도 어쩔수 없다 제3자에게 연락 후주소지 정정 요청한다
(10)본인: 그 분이 연락처가 바뀌었거나 빚 있어서
(11)연락 안받으면 어떻게 하나요?
(12)상담사님: 고객님 반송함 없으신가요?
(13)본인: 제3자 우편물을 제가 왜 체크하고 반송함에 넣는 불필요한행동을 지속해서 해야 하나요?
(14)상담사님: 해당 제3자가 변경요청 하지 않으면
(15)어쩔수 없습니다
(16)ㅋㅋㅋ여기서 헛웃음 나오더라 그래서 그냥 네 하고
(17)내 인생 처음으로 지금 껏 살면서 민원 신고 한번 한적없는데 금감원에 민원 넣었다 사진찍고 내가 받은 사소하지만 지속된 피해를다 적고 민원 쐈더니
(18)2일만에 전화 존나와서 확인 후 처리해주겠단다
(19)내가 문의 할땐 대기 하느라 1시간 넘게 기다리고
(20)내가 부탁해가며 전화 했는데
(21)이젠 상대방이 날 존중하는게 느껴진다
(22)게이들도 우편물 계속해서 잘못오면
(23)그냥 은행고객센터 전화하지말고
(24)바로 민원 꽂아라 우리나라는 그게 맞나보다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