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로 세계일주하던 한국 아저씨의 ”반전”.jpg

요트로 세계일주하던 한국 아저씨의 ''반전''.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저의 일생의 꿈을 이루기위해 요트를 구매후 세계를 횡단할 생각입니다.
(2)루트는 동유럽 크로아티아에서 요트를 구매후에, 여러 나라를 경유하며 한국까지 도착할것입니다.
(3)크로아티아에 도착! 이제 구매할 요트를 보러갑시다.
(4)짠 아담한 프랑스제 요트입니다.
(5)침실, 화장실등 작지만 있을건 다 있습니다.
(6)태극기도 딱 달아주고 ~
(7)이제 여러 절차를 마치고 출항!
(8)와 요즘 요트에는 이렇게 지도에 레이더및 항로가 나와있고,
(9)거기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해당 포인트까지 자동주행으로 갑니다.
(10)정말 편리합니다.
(11)이것만 있으면 옛날처럼 항해사나 그런게 필요없을 정도에요.
(12)바다위에서는 뭘 먹어도 맛있습니다.
(13)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 들렀다가
(14)지중해를 좀더 둘러보다가
(15)튀니지에 들렀습니다.
(16)근데 여기는 좀 후줄근 하고 볼것도 별로 없네요..
(17)자 어쨌든 다시 출항하고~
(18)지중해의 끝 지브롤터에 잠시 들렀습니다.
(19)2020년 3월10일 14:00
(20)지브롤타에서파나마까지 대서양 횡단 출발하겠습니다.
(21)LuvME호를 타고…
(22)감사합니다.
(23)본격적으로 대서양 횡단 시작!
(24)11.5시까지
(25)해도 항목
(26)레이더 옵션
(27)목적지는 카리브해 입니다. 약 5,000km 정도 된다고 하네요.
(28)대서양을 횡단한지 벌써 한달째 입니다..
(29)풍경도 좋긴한데.. 벌써 한달째 되니까 이젠 좀 외롭고 쓸쓸하네요..
(30)그와중에 알아서 날치도 날아와서 식량걱정 없네요
(31)조림으로 해서 먹으니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32)캬 여긴 대충 낚싯대만 던져놓으면 이런 다랑어가 잡힙니다.
(33)망망대해를 횡단한지 벌써 두달째…
(34)드디어 카리브해에 도착을 합니다.
(35)운하통과를 에이전트가 접수하면 접수번호가 문자로 옵니다.
(36)이곳은 파나마 입니다.
(37)파나마 운하를 이용하기 위해 왔습니다.
(38)와우 개인요트 운하 이용료가 무려 300만원입니다….
(39)자 어쨌든 이제 파나마를 지나 다시 태평양으로 향해갑니다!
(40)모터로 가면 시속 40km, 돛을 켜고 무동력으로 가면 시속 10km정도로 갈수있다
(41)고 합니다.
(42)많은 편집이 있었지만 우여곡절끝에 하와이에 도착했네요.
(43)하와이 풍경이 정말 좋습니다.
(44)다시 출항한 끝에..
(45)벌써 무사히 괌에 도착했습니다!
(46)이제 한국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47)하지만 유튜브 영상은 이것을 끝으로 더이상의 업로드는 없었다.
(48)왜일까…?
(49)태풍에 휩쓸렸나? 해적이라도 만난걸까?
(50)죄앙구7개신발
(51)소식이 없어 궁금했는데 영상 보니 반갑네요 건강하게 세일링 하시기 바랍니다.
(52)로컬베스트 7개월 전
(53)드디어 영상 올리셨네요…. 하와이 이후 영상이 없어서 내심 걱정도 조금 했지만 곧 올리실거라 생각하고 기다
(54)당신이 원하는 최고의 편집자 BREAD 3개월 전
(55)영상이 안올라와서 걱정되네요…
(56)7개월 전•shpark
(57)정말 오랜만이네요
(58)하와이 거쳐괌까지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힘네세요 계속 안전항해하시길 바랍니다서
(59)박금수 7개월 전
(60)걱정했는데 목소리 확인하니 반갑습니다 6학년이 되었는데도 당신의 바다로 가고 싶습니다
(61)AMR. 4개월 전
(62)다음 영상을 목빠지게 기다리는데 소식이 없네요. 안부좀 전해주세요
(63)일당들콩이와 4개월 전
(64)아직도착안하셨는지.. 걱정이네요
(65)사법개혁국민운동본부 1개월 전
(66)동고맙습니다 대리만족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영상
(67)Teru O Sai 3개월 전
(68)괌에서 경남까지들어오는 영상은 왜공개안하십니까?
(69)여러 시청자들도 걱정을 하던와중에.
(70)충격적인 반전이 있었다.
(71)남해로 들어오다 화물선과 충돌
(72)그때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했다. 한씨가 탄 요트는 9월 17일 새벽 전남
(73)여수시 앞바다에서 4만t급 화물선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한씨 요트의 돛이
(74)심하게 부서졌다. 인명피해는 없었다. 사고 수습에 나선 여수해양경찰서는
(75)한씨 요트를 가까운 이순신 마리나로 끌고 왔다. 당시 해경이 “성공적으로
(76)사고를 수습했다”는 취지의브해 한씨의 충돌 사고가 언리핑까지론에
(77)보도되기도 했다.
(78)해경에 구조된 뒤 코로나19 검사 음성
(79)항로나해로로 출입국하는 사람은 내국인이든 외국인이든반드시 ‘CIQ(세관
(80)출입국사무소·검역)’를 거쳐야 한다. 요트 사고 후 코로나19 사태가심각한
(81)상황이었던 만큼 한씨는 검역 절차부터 밟아야 했다. 여수검역소의 코로나19
(82)검사 결과 그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씨의 최종 목적지는 여수 이순신
(83)마리나가 아니라 경남 통영시 한산 마리나라는 점 때문에 자가 격리 조치가
(84)면제됐다. 이렇게 검역 절차가 마무리됐다.
(85)이미 요트를 타고 한국 남해로 들어왔었던것,
(86)그리고 남해에서 요트가 루마니아 국적의 화물선과 충돌을 한것. ㄷㄷ
(87)하지만 진짜 사건은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었다.
(88)☆궁금한이야기Y 479회.6억만 주면 결혼해
(89)준다던 선주씨는 왜 돈만 받고 한수씨 곁을 떠
(90)났나? (20200110)
(91)*이웃추가URL 복사
(92)6억만 주면 결혼해 준다던 선주씨는 왜 돈만 받고 한수씨 곁을 떠났나?
(93)이 이야기는
(94)이배를 타고
(95)어울림습니다
(96)이게 뭐지..?
(97)[그녀와 결혼하는 유일한 방법]
(98)드디어크로아티아에도착을 했습니다.
(99)네요저기멋요진와있트도
(100)박선주(가명)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101)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나 아름답고 예쁘고
(102)한순간에 그녀에게 빠져든 거죠
(103)그건 바보 같은 짓이었어
(104)왜 그런 한순간에 사랑에 빠졌지
(105)왜 이렇게 돼버렸는지 모르겠어요
(106)이미 나는 돌아올 수 없는 길을 선택했고
(107)그 길을 떠날 겁니다
(108)저는 그녀를 정말 사랑하거든요
(109)”나는 박선주를 정말 사랑하고 처봤을 때부터음
(110)너아름다워서 한순간에 그녀에게 빠져든거죠.”무나
(111)-정한얘수씨의기중
(112)궁금한 이야기 Y의 내용은 이러했다.
(113)47살까지 결혼을 하지 못했던 아들이 갑자기 어머니에게 참한 여자를 만났으니
(114)장가를 가겠다고 했는데
(115)그 여성은 어플에서 만난 박선주(가명). 그리고 결혼까지 결심을 하게되지만 그
(116)녀의 가족들이 반대를 시작.
(117)갑자기 지참금 6억을 들고오면 결혼을 허락한다고 했다.
(118)이 2억 5천만 원이 진짜 선물이에요?
(119)결혼 자금으로 준 거죠 그 돈을 맡겨둔 거죠
(120)이 친구는 나를 좀 믿지를 못했어요
(121)서로 간에 믿음을 보여준다는
(122)된 거예요
(123)하지만 그녀는 돈때문에 거짓말을 한것이었고 수억을 갈취하고 도망친것.
(124)그리고는배신감과 상실감에 빠졌고,
(125)큰결마지막 버킷리스트였던 요트를 타고 세계일주를 떠났을지도 모르겠심끝에
(126)하지만 그는 망망대해 에서 여러 생각을 하며..
(127)해서는 안될 결심을 하게 되는데..
(128)[단독]여수항 뚫고 요트 밀입국…총까지 쏴도 아무도 몰랐다
(129)[중앙일보] 입력 2020.12.07 05:00 수정 2020.12.07 11:36
(130)김민중 기자
(131)지구를위한 친환경 마스크
(132)반영구 재사용, 비말차단 100%, 4층 보호막
(133)당신이 찾던 카드마스크
(134)지난 9월 17일 오전 3시 10분쯤 전남 여수시앞바다에서158급 세일링 요트가 3만9000t급 화물선과
(135)충돌했다. 요트 선장인 한국인 한모(46)씨는 해경에 구조됐다. 그러나 이후 한씨는 초기 밀반입 밀입국을 한
(136)단독김원웅 멱살잡은광복회원데 이어 살인미수를 저지른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사진 여수해양경찰서]
(137)7명 독립한 애국지사 집운동안
(138)그는 괌에서 출발하여 필리핀에 도착했고, 그곳에서 불법 총기를 구매했다..
(139)그리고 한국 영해까지 도착을 했지만 남해안에서 루마니아 국적의 화물선과 충
(140)렸고을해버돌
(141)곧바로경이도착하며 인도되기에 이른다.
(142)이대곧 밀수라면총기까지 들켜버리고 모든게 끝나버릴수도 있는 상황.한
(143)결국 그는 해경의 눈을 피해 몰래 총을 가지고 도주한다.
(144)그리고 세종시까지 달려가 내연녀였던 선주씨(가명)를 만났지만
(145)스타스 매운 A
(146)그녀와의 다툼끝에 결국 여성에게 밀반입한 총을 발사.. ㄷㄷ
(147)결국 그는 세종경찰서에 자수를 했고 다행히 여성은 목숨은 건졌다고 한다…
(148)’요트 타고 밀입국해 전 연인에게 권총 겨눈 40대
(149)모닝와이드사회 대법 “5·18민주화보상받았어도 국가에 손배소가능”
(150)요트로 밀입국해 전 연인 찾아가 총 겨눈 남자 / SBS / 뉴스딱
(151)SBS뉴스+ 오프라인 저장
(152)구독자 414만명
(153)조회수 22인회 2년 전 6000
(154)우리나라에서 벌어진 일이 맞나 싶은 소식인데요
(155)요트를 타고 국내에 입국한 뒤 옛 연인을 찾아가서 일반입한 권총을 거는 40대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156)40대 남성 A씨는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 여헤성과외국으로 나가 1급어지고요트를 사서 전세계 곳곳을 합해했습니다. 더보기
(157)”국가 시스템까지 무시”…징역 5년 선고
(158)SBS 뉴스16 1.1천
(159)조회수 22만회 2년 전 요
(160)요트를 타고 국내에 입국한 뒤 옛 연인을 찾아가서 일반입한 권총을 기40대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준
(161)40대 남성결혼을 전제로 사귀면 여성과 헤어지고 외국으로 나가 159급 요트를 사서 전 세계 곳곳을습니다.더보기
(162)지금도 여러 언론사 유튜브에서 해당사건을 찾아볼 수 있다.
(163)답글 보기
(164)울5개월 전프팩
(165)사고소식 들었습니다
(166)그나마 선장님이 무사해서 다행입니다.
(167)빠른 시일내에 사고 수습이 완료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68)SeJinCheon5전월
(169)담백화면 참 좋습니다. 감사합니다.한
(170)김도연 1개월 전
(171)총기. 밀수 살해시도, 이런 유투브는 제한해야 하는데
(172)Q 4개월전Esquire
(173)기사비보았습니다.
(174)LLOV님의세영상을 보며 즐계여행거설레웠고,었던저였기에 종종 봤던 영상도 다시 보곤 했던
(175)세상일은단선악으로 나눠지진 않는다고 생각합니다.순히
(176)렇에안타깝다고 생각할 뿐 나쁘게 생각하진 않습니다…
(177)자세히 보
(178)허윤성 2개월 전
(179)https://blog.naver.com/yeawann249/221767409168 안타깝네요 이분
(180)Iron JK 2개월 전
(181)이분 행적이 참담하네요. 안타깝습니다. 죄값을 잘 치루고 새출발 하시길.
(182)요트를 타고 세계를 유람하는 낭만있는 사내의 다큐멘터리가 되는줄 알았으나…
(183)스릴러같은 충격적인 결말로 여행은 끝이나게 된다.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