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귀령 아웃스타

안귀령 아웃스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안귀령논평
(2)[윤석열 대통령은 이종섭 도주대사를
(3)즉각 해임하십시오
(4)이종섭 도주대사가 출국한 지 11일 만에 일시 귀국했습니다. 대통령이 피의자를 도피시켰다는 국민의 분노가 가라앉지 않자 총선을 앞두고 부리나케 들어온 것입니다. 참으로 기민한 움직임입니다.
(5)해병대원 사망사건 수사도 이렇게 민첩하고 확실하게 하시지 그러셨습니까?국민은 윤석열 정부가 꽃다운 청년의 억울한 희생을 외면한 것도 모자라 수사에 외압을 행사하고 피의자를 도주시켰다는 사실을 똑똑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6)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이종섭 도주대사의 귀국과 관련해 “총선을 앞두고 절실하게 민심에 반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심판이 두렵습니까? 정부여당은 윤석열 정권이 출범한 직후부터 지금까지 모든 순간 절실하게 반응해야 했습니다.
(7)그러나 이태원 참사, 해병대원 사망 사건 수사 외압 의혹, 대통령 처가 서울-양평 고속도로 특혜 의혹,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 등 진실을 묻는 민심을 정부여당은 철저히 무시했습니다.
(8)국민은 더 이상 속지 않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종섭 도주대사를즉각 해임하고 해병대원 사망사건 수사 외압 의혹의 진실을 밝히십시오. 계속해서 민심을 거부한다면 윤석열 정권의 오만과 아집을 국민이 엄중하게 심판할 것임을 경고합니다.
(9)도봉 대변인
(10)- 2024년 3월 21일 더불어민주당 도봉구(갑) 후보 –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