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남길 배우 근황

# 김남길 배우 근황

이미지 텍스트 확인

# 김남길 배우 근황

이미지 텍스트 확인

(1)seokyoungduk 모는 삼일절을 맞아 배우 김남길 씨와 의기투합해
(2)독도 삽살개의 역사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국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3)이번 4분 분량의 영상은 경북문화재단 콘텐츠진흥원과 공동 제작했으며,한국어 및 영어로 공개되어 국내외 누리꾼에게 널리 전파중입니다.
(4)영상의 주요 내용은 한국 고유의 토종견 삽살개의 2천 년 역사를 되짚어보고, 삽살개가 독도에 오기까지의 흔적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5)또한 일제가 토종견 말살 정책을 통해, 역사상 유래없는 동물 대학살을벌여 150만 장의 삽살개 모피를 수탈한 역사와 40년 뒤 원형복원에성공해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사실을 알려줍니다.
(6)암튼 독도의 상징이었던 감치는 이제 많은 누리꾼이 알지만, 현재 독도를지키는 삽살개의 역사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분이 많기에 다국어영상을 통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싶었습니다.
(7)특히 유튜브 뿐만 아니라 각종 SNS로도 전파중이며, 특히 전 세계 주요한인 및 유학생 커뮤니티에도 영상을 공유해 해외로도 꾸준히 알리고있습니다.
(8)한국어 내레이션을 맡은 배우 김남길 씨는 이번 독도 삽살개의 역사를목소리로 직접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국내외 많은 누리꾼이 시청해주길 바랐습니다.
(9)모쪼록 경북문화재단 콘텐츠진흥원과 함께 향후에는 독도 강치에 대한애니메이션도 제작할 예정입니다. 그럼 많이 기대해 주세요~^^
(10)- 한국어 : https://youtu.be/NBArHIv6ND8 (제프로필 밑 URL을클릭하시면 바로 연결)
(11)- 영어 : https://youtu.be/vCiSejrYoyU
(12)#대한민국 #한국 #독도 #Korea #Dokdo #DokdoFromKorea
(13)#감치 #삽살개 #삼일절 #경북문화재단콘텐츠진흥원 #김남길#서경덕 #서경덕교수

응원합니다!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