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안녕하세요. 카니발 하이브리드 화재 차량 소유주 본인
(2)입니다. (20)
(3)14:42 | 추천 55 | 조회 3442
(4)카니발피해차주 작성글보기
(5)안녕하세요. 카니발 차주입니다.
(6)엄밀히는 5분정도 운전한 전 차주입니다. 커뮤니티에 사실 가입을 안하고있었는데 다들 보배드림을 추천을 하여서 여기 포함 여기저기 조심스레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7)아직도 사고 처리나 이런걸로 정신이 없어서 오늘은 처음 아파트 커뮤니티 올린 글만 남기려고 합니다.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제차는
(8)기아 카니발 1.6 하이브리드 시그니쳐 모델, (드라이브와이즈, 빌트인캠2, 모니터링팩, 스마트커넥트, 스타일옵션) 으로 인도 받은 차량이며 다른글에서 추측하는 사제 블랙박스나 개인적으로 달은 보조배터리는 전혀 없습니다. 차량을 이거저거 꾸미는걸 싫어해서 튜닝같은거도 당연히 진행하지 않았으며 지점의 딜러분 (요즘은카마스터라고 부르나요?) 이 해주시는 서비스 썬팅이외에는 어떠한것도 건드리지 않았음을 말씀드립니다.다들 대리점 가면 서비스 잘 받을수 있다고 했지만 저는복잡한 문제가 싫어서 지점에서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래는 제가 최초에 아파트 커뮤니티에 쓴 글입니다. 개인정보는 A, B, C 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9)안녕하세요. 카니발 차주입니다. 첫번째 쓰는 글이 이렇게 무거운 글이 될 줄은 꿈에도 생각을 못했습니다.
(10)금일 A동 지하2층에서 불이 난 차량은 제 차로 확인이되었고 본의아니게 주민분들께 주변 차주 분들께 피해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11)간단하게 상황설명을 드리자면.
(12)저는 이번에 새로나온 기아 카니발 1.6 하이브리드 모델을 금일 (2/21) 인도받았으며
(13)시그니쳐 모델, 드라이브와이즈, 빌트인캠2, 모니터링팩, 스마트커넥트, 스타일의 옵션으로 인도받았습니다.
(14)(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올립니다.)
(15)저녁 6시에 기아 지점에서 설명을 들었으며 서류작업등과 간단한 기능점검 이후에 7시 30분에서 8시경 차량을최종인도받고 5분거리에 있는 B(아파트 이름)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단 5분 운전과 1km 가량을 운전했을거로 생각됩니다.
(16)그리고 집에서 저녁식사를 마쳤는데 처음 써보는 기아커넥트 앱에서 충돌감지 알림이 도착하였고 사용법을잘 모르는 저는 우선 지하2층으로 내려갔는데 이미 지하2층은 연기로 가득차서 접근할 수가 없었습니다. 119에 신고하면서 1층으로 대피했는데 이미 소방차가 진화작업을 진행중이었고요. 당연히 엔진을 끄고 사이드미러 접히는거를 확인 후 올라갔고 불을 확인한 이후에 급하게 딜러분께 연락드렸습니다. 도저히 불이 날 수는 없을거고 다른차에서 났을거라를 얘기를 하셔서,그리고처음에 C동에서 불이 났다하여 제 차에서 불이 난줄은몰랐습니다.
(17)하지만 파출소에서 연락이 오고 제차에서 불이 난걸 알
(18)게 됩니다. 이게 불과 단 30분 사이에 일어난 일로 추정
(19)우선 이번 화재로 피해보신 주민여러분, 그리고 주변에
(20)차주 여러분, 가족과 저녁식사 중이셨을 분들, 알람 오
(21)작동에 궂은 날씨에도 대피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22)사과드립니다.
(23)현재 현대해상에 사고접수는 한 상태이며 차는 엔진룸
(24)전소상태로 서비스센터 입고후 폐차 될것으로 보입니
(25)다. 내일 (날짜로는 오늘이네요) 날이 밝는대로 기아 측
(26)과 연락을 해보겠으며 주민 여러분들의 피해 보상을 위
(27)해 최선을하겠습니다.
(28)다행히 다치분은 아직 신고된게 없다 하시고, 남은자신
(29)리는 빗자마대자루를 써서 최대한 정리하였으나루에
(30)아직도 많이더러운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1)혹시 현대해상 담당번호 알려주신 분들 제외하자에게
(32)고 대물접수가필분은 저에게 주저없이 알려주요하신
(33)시길 바랍저니다.도정신이 없상황이지만 연락처와는
(34)차주분성함차,량번호차량기종 등을 문자로 보내주시,
(35)면 취합해서 현대해상접수를 해드리겠습니다. (직접에
(36)접수되면가좋겠제지만명의제가 직접 접량이라
(37)수해야 한다고 합니다.)
(38)마지막정신없는 와중에 저를 먼저 걱정해주신 생으로
(39)활센터관계자분들 (항의 많이 받으시를죄송합니던데
(40)다새벽 늦게까.)지펌프물 빼주신로관계자 분들. 견인
(41)까지곁에계주셔보안 담당자 분, 차량에 피해가 갔신
(42)는데도소리한르않아지차주 분 들, 오히려주신
(43)저한테 힘격려해주신 차내라고및 지나가는 주민 분주
(44)들 다시한번진감사심으로죄송합하고니다.
(45)6년간 B살면너무 행복하고 좋은일들이 많이 있었서
(46)는데이악몽이 생길줄은 몰랐습니다.런
(47)앞으로B 주민 여러분들께 좋은일만 생기기를 기원하는
(48)습니다.
(49)현재현측에서는 기아의 차량결함일 가능성이대해상
(50)높으니면책사될수항이있다고 얘기를 한 상태며사고
(51)차량접의수받아주고 있으나 보험처리는 자차 처리는
(52)를하고구상청권얘를있기하고개인습니다.정문보
(53)제 때문주에차주변피해자 분저를 통해서만들은보험
(54)가가능주분민들빠른처리를 원하시고 현은
(55)대해상은전화연결잘되지 않굉장답답히한상태
(56)기아에서는 사날아무현장에 방문하지 않았으며도
(57)다음날에도 저한테 아 무과찾않았습니다. 전화아오지
(58)가 와서점장저 계약도와주신 딜러 분등 전을
(59)화와서 죄가송고하다.객잘님의하나도 없을못은것이
(60)다 라는취지의 말을 했으 나사건 발3째날인 2/23 에생
(61)스마트키를 회수오신 기하러음 주술테크담당분은 대션
(62)답을 회피하시네요 다.재 합동 감 식 이 진행할수 있고후요이후에 소방서일있어이화와
(63)그내용그야
(64)다음이 진행이 될수있다.
(65)정리하자기아잘못.요일 이 얘 하자면.
(66)저는현대해상도 기아잘못. 기아는 다음주 수
(67)후기.
(68)덕분에 하루종사고 접수하고 정신없이 지내고 있습일
(69)영상은 빌트인캠충격감지시 자동으로 저장되서어 제 폰에 저장된 영상입니다.통해을
(70)개인이 감 하기에잘 버텨보 앞고 으 로관심은 부 탁드 립당조금버거운 일이라고 생 각되지만사 항 올 려 합니다.볼까
(71)진행
(72)많다.
1. 사제 블박, 보조 배터리 장착 안함
2. 2월 21일에 차량 인도받고 주차해놨는데 당일 사고남
3. 기아에서 별도 조치는 없었고 소방서와 화재 합동 감식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