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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관련 업계에 따르면 명품브랜드 들의 공장이전은 2000년 후반 가속화되어 약80% 이상이 자국이 아닌 제3국가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특히 프랑스 루이비통·이탈리아 구찌·영국 버버리 등 대중적인 명품을 지향하는브랜드 등은 대량생산을 위해 중국·남미·아프리카·루마니아·터키·멕시코 등 노동력이 싼 곳에 생산 공장을 둔 것으로 나타났다.
(3)영국의 일간지 가디언의 최근 르포 기사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루마니아의 한 작은 도시에 공장 ‘소마레스트’를 세우고 거의 완성된 신발 구두를 제작해 이탈리아 에 수출하고 있다. 이탈리아 공장에선 거의 완성된 제품에 밑창을 붙이고 원산지를 ‘메이드 인 이탈리아’로 표시한 뒤 세계로 판매하고 있다.
(1)루이비통 일부 구두 품목 생산방식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세계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의 공장이 제3국(중국 포함)으로 이동한지 오래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런데 백화점에서 산 명품들의 택을 보면 모두 ‘메이드 인 프랑스’, ‘메이드 인 이태리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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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왜냐하면 제3국의 공장에서 대부분을 만들고 본국으로 돌아와 정말 일부만 덧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붙여서 완성하기 때문이다.
(1)이 문제는 루이비통만의 문제가 아니라 다른 명품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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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정작 마케팅은 전부 장인이 수제작 하는 것 처럼 하고, 가격을 매우 비싸게 받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지만 정작 장인과는 별상관 없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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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괜히 중국 짝퉁 시장이 커지는 것이 아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동안 짝퉁 만들었던 노하우에 명품 공장 생기면서 유출되는 소재들, 이것들이합쳐지니 전문가도 구분 못하는 특급 짝퉁 같은 것들이 나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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