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 지난주
(2)배달이왔는데 이렇게 비닐도 하나없이 입구에 두셨는데저 사진 밑에 있는 것이 아기 물티슈예요. 아기 물티슈는세균번식때문에 일부러 보일러도 틀지않는 방에 두는데..이뜨거운음식을 그냥 올려두어 전량 물티슈는 폐기결정했습니다. 아무리봐도 현관앞에서 비대면하겠다고 적어둔고객한테 이상태로 보낸 가게가 이해되지않아 전화하니오히려 우리 가게는 원래이렇게 온다는 이야기와다 성향이 달라 바닥에 두지 않으려고 그랬다며소리치시네요.
(3)배달기사님은 충분히 실수 할 수 있는데 그것때문에 아기티스를 이밖에 다시 사러가야하고 전량 폐기해야하는
(4)배달기사님은 충분히 실수 할 수 있는데 그것때문에 아기물티슈를 이밤에 다시 사러가야하고 전량 폐기해야하는제입장에서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면 되는것을 되묻고 당당하게 변명하니 너무 화가나네요.
(5)집주소도 알고 먹는 음식점에 이런글 단한번 쓴적이 없는데 좋은게 좋다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를 이사장님 대응에화가나서 참을 수가 없네요.
(6)이업체 정말 비추천입니다.
(7)배달하는분 실수는 이해해도 사장님의 뻔뻔한 변명, 바닥에 두는걸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서 물티슈박스에 올렸다는데 뻔히 배달주문서 넣을때 제가 비대면희망했는데 바닥에 두는것 감수 안할까요?
(8)저는 현관에 두고 메세지희망이라고 했지 분명.. 물티슈박스에 올려달라고 하지않았는데 다른손님들은 바닥에두는걸 싫어한다고 그걸왜 저한테 강조하시며 그 죄송하다는말이 그렇게 어려운지 황당합니다.
(9)덕분에 밥맛도 뚝 떨어지고 온가족이 기분만 언짢은 저녁식사네요.
(10)B탕수육+만두(또는 음료수)+짬뽕2(또는 간짜장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