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아이들의 세금을 횡령해보았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feat. 국정농단)
(3)오늘은 국민의 세금으로 과자를 사먹을까 합니다.
(4)이런 걸 횡령이라고 하던가요?
(1)세금을 내는 데서 그치지 말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잘 쓰이고 있는 지 늘 관심을 가져야한단 걸 알려주고 싶거든요.
(3)제 배를 채우기 위한 게 아니라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겁니다.
(4)스트로우 젤리 15미소
(5)하리보 20미소
(6)칙촉 30미소
(7)오예스 40미소
(1)처리 비상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총 200 미소를 썼어요. 아이들이 받는 월급에 맞먹는 금액입니다.
(3)국세청이 하는 일
(4)1. 나라에 들어오는 세금을 확인하고 기록지에 기록합니다.
(5)날마다이래서 회계금액을 확인하고 기록자의 기록합니다.합니다급기록
(6)경찰이 계산해서 알려주는 국제합니다지역 확인하고 확인
(7)2. 세금이 사용될 때 세금 사용 내역을 기록합니다.
(8)정확한 금액은 선생님께서 말려주십니다. 내용을 빼먹지 않고 기록합니다.
(9)3. 매일 모든 수업이 마친 뒤 현재 세금 잔액을 게시판에 표시해둔 뒤하교한다.
(10)9/15 0 4일
(11)지음
(12)세금 사용 내역은 다시 국세청장의 자리에 가져다 둘게요.
(13)다음날 등교시간
(1)세금 확인 한 번 해볼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쌤이 간식 사먹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세금 횡령 소식이
(3)퍼지기 시작
(4)선생님 간식 사먹은 걸왜 저희 세금에서 쓰세요?
(1)(뻔뻔) 배고파서 좀 먹었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200미소나
(3)나갔잖아요.
(1)아니 배고프면 좀 먹을 수 있지 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니, 대통령이 세금으로 간식도 못먹어요?
(3)단합력 무엇?
(1)대통령이 사리사욕을 위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세금을 사용한다!
(3)선생님 개인 돈으로쓰셔야죠.
(4)세금이 늘어나야 하는데줄어들면 어떡합니까.
(1)국채도 갚아야 하는데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렇게 세금 막 쓰시면 어떻게 해요.
(3)저도 먹고 싶은데,
(4)(저축하며) 참고 있는데…
(5)대통령으로서
(6)모범을 보여주세요!
(1)왜 잘못했는지 선생님 납득 좀 시켜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나라(햇반)를 위해 일하는 대통령(선생님)인데?
(3)샘 나라를 위해
(4)뭐가 일해요.
(1)(서운함 폭발) 내가 하는 일이 얼마나 많은데!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건 모르겠고)
(3)정당한 대가를 지불해야죠.
(4)선생님 국정농단입니다
(1)세금을 마음대로 쓰지 마세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세금은 예를들어 우리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처럼햇반을 위한 일에 쓰는 거잖아요.
(3)대통령 탄핵 할 거예요.
(1)선생님 잘못했다. 앞으로는 몰래 사먹으라 이거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세금을 쓰지 말라고?
(1)대통령도 세금 함부로 쓰면 안된다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저희한테 먼저
(3)ㅣ허락을 구하고 쓰세요.
얘들아… 사실 선생님 부인이 먹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