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한동훈 영입1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한동훈 영입 1호 변호
(2)사’ 만든 커뮤니티 보니…여성혐오·모욕성 표현 여전
(3)입력 2024.01.09. 오후 3:40 기사원문
(4)강연주 기자
(5)1) 가가
(6)힘입당 및
(7)지난 8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입당 및 영입환영식에서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재옥원내대표가 학교폭력 전문 변호사인 박상수 변호사에게 당 점퍼를 입혀주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연합뉴스.
(8)‘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 1호영입 인재인 박상수 변호사가 운영하던 법조인 커뮤니티에 극단적인 여성 혐오 발언과 동료 변호사에 대한 인신공격성 발언이다수 게재돼온 것으로 나타났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지난 5일 “국민들이 전혀 공감하지 않는 극단적인 혐오의 언행을 하는 분은 우리 당에 있을 자리가 없을 것”이라고했는데, 정작 1호 영입 인재인 박 변호사가커뮤니티 운영자로서 혐오 발언을 방치해왔다는 지적이 나온다. 박 변호사는 해당 커뮤니티 운영진에서 물러난 상태이며, 표현의자유를 해치지 않은 선에서 회원들의 혐오발언을 규제해왔다고 밝혔다.
(9)동료 변호사 향해 ‘매변노·토착왜구’ 비난에 극단적 여성 혐오까지
(10)로이너스는 로스쿨 출신 변호사 및 로스쿨재학생 2만여명이 가입해 활동하는 온라인커뮤니티로 박 변호사가 2011년 11월 개설했다고 한다. 해당 커뮤니티의 회원가입 창에는 박 변호사가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운영자’로 기재돼 있다. 이 커뮤니티는
(11)2018년 2월 서지현 전 검사의 폭로로 촉발된 검찰 내 미투(Me too·나도 성추행 피해자) 국면에서 “여자=잠재적 성매도충” “여
(12)자는 잠재적 영아 살인범” 등 극단적 여성혐오 발언을 담은 게시물이 올라와 논란이됐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