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스포츠경향
(2)”임영웅 정말 멋진 사람” 미
(3)담 또 나왔다…쓰러진 관객신속조치
(4)입력 2024.01.08. 오전 10:36。
(5)수정 2024.01.08. 오전 10:37 기사원문
(6)이선명 기자
(7)1) 가가
(8)임영웅 광주 콘서트장 전경 모습. 물고기뮤직 제공
(9)가수 임영웅 콘서트 미담이 또 나왔다. 응급상황 속 관계자들의 빠른 조치와 지속적인
(10)관리 덕에 관객의 건강을 확보할 수 있었다.
(1)A씨의 모친은 협심증을 앓고 있었고 임영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웅 공연 직전 입원했으나 검사가 좋게 나와퇴원했다. 공연 당일 A씨의 모친은 부푼 기대를 안고 임영웅 콘서트를 보기 위해 공연장에 도착했으나 공연 시작 전 대기 중에 쓰러지고 말았다.
(3)공연장에는 구급요원이 상시 대기하고 있었고 A씨의 모친은 관계자와 함께 인근 병원으로 호송됐다. A씨 또한 연락을 받고 급하게 병원으로 향했다.A씨는 병원에 도착했고 관계자가 병원에서 대기하고 있었다.A씨 모친은 인근 대학병원으로 다시 옮겨졌다. 콘서트 관계자는 “혹시라도 예매한 내역에 대해서도 후 조치할 수 있으면 하겠다”며 A씨의 연락처를 물었다.
(1)A씨 모친은 대학병원 중환자실로 이동했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다. 이 과정에서 A씨에게 또 다른 콘서트 관계자로부터 연락이 왔고 모친의 상태 등을재확인했다.
(3)A씨는 해당 글에서 “정말 감동이었던 것은콘서트 중에 쓰러진 것도 아니었고 기다리면서 쓰러 졌는데도 이렇게까지 챙겨준 것이 너무나 감사하다”며 “심지어 대학병원이송 전에 결과에 이상이 없다면 무리 가지않게 콘서트 관람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도했다. 정말로 멋있는 사람들이었다”고 적었다.
(1)또한 “(관계자들이)병원비 중 조금이지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일부 지원해 준다고도 했는데 이렇게까지후속 조치가 잘 돼 있다는 것에 놀랐다”며“나중에 혹시나 엄마가 또 가고 싶다고 하면열심히 티켓팅해보겠지만 이렇게 잘 대응해 주시는 걸 보니 보내줘도 될 것 같다”고했다.
(3)A씨의 모친의 상태도 전해졌다. 현재 의식이 있는 상태로 혈압과 심박수는 정상 범위내에 있다고 A씨는 전했다. 8일 정밀 검사를 진행한 뒤 상태를 지켜볼 예정이다.
어르신들이 많이 가시던데
후속 조치까지 칭찬받을만 하네요.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44/0000936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