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한 10분 체험하는데 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와서 1분 보다가 다 나가고 가끔 체험하는 분들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제품 체험은 하지 않고 이게 그거야라고 말하고 지나가네요.진지하게 체험해 보는 분들은 없네요. 물론 이런 풍경은애플스토어도 비슷합니다. 이미 다 알고 왔거나 다 알고있어서 특별히 체험하려고 하지 않죠. 그나마 실 구매자나오래 체험하고 아니면 친구폰으로 체험을 하거나 하죠.
(2)그걸 감안해도 평일임을 감안해도 사람이 너무 없네요. 아재폰이라는 비난을 지우기 위해서 저렇게 컬러 마케팅과액세서리 마케팅을 하면서 M7 세대를 잔으려고 하지마
(3)그걸 감안해도 평일임을 감안해도재폰이라는 비난을 지우기 위해서 저렇게 컬러 마케팅과액세서리 마케팅을 하면서 MZ 세대를 잡으려고 하지만어차피 삼성폰은 안 살겁니다. 왜냐하면 이 20,30대들이돈은 없어도 사고 싶은 몇 안 되는 것에게는 전력투구를합니다. 그게 스마트폰이라면 가격 상관없이 제품 성능 좋으면 사죠. 중노년보다 20,30대들은 스마트폰이 삶의 더큰 일부니까요.사너무 없네요. 아람이
(4)그런데 갤럭시 S 시리즈 카메라, AP 성능 모두 애플 아이폰에 캐발리고 있죠. 디자인도 아주 좋은 것도 아니고 변화도 없고요. 더 놀라운 건 갤럭시 S24에는 수년 동안 떠들던 스페이스 줌의 광학 10배 줌 대신 광학 5배 줌을 넣는다고 해요. 다운 그레이드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나가도 시원찮을 판에 성능을 악화시킨다? 가격을 낮추기 위한 포석 같지만 좀처럼 이해하기 어려운 행동입니다. 이게 다 노태무 때문입니다.
(5)3층 카페만 북적이는 삼성스토어 강남
(6)16748스
(7)1층과 2층 올라가는 방법이 가운데 둥근 회전형 길로 올라
(8)야 합니다이게 너.길어요 한참 걸으니 2층이 나오는데무
(9)층고높아서 2층이 높네요, 3층도 마찬가지고요. 불편하가
(10)네요. 차삼성전자 딜라이트 같이 공간을 길게 뽑는라리
(11)게 낫죠. 그리고 오르는 건 에스컬레이터야야 하죠. 그게
(12)편하니까요.
(13)3층에 오르니 여기 사다 몰려 있네요. 카페인데 사람들이
(14)람들이 제 품체험은안 하고 여기서 커피 마시고 있네요.
(15)편하니까요.
(16)3층에 오람 들 이르여기 사람들이 다 몰려 있네요. 카페인데 사니
(17)제품체험은 안하고여기서커마시고 있네요.피
(18)창가는 뷰 맛집인뷰가 아주 좋아요.데하 는 데제대로 망했네요.
(19)1,2층 체험 매 장북 적 이 네 요 삼.이북적야3뷰 맛집 카층페만
(20)바라던 MZ이세대들만북적이는 걸 보구 매 는 안 하고
(21)면 반은성공했네요 문제는 제품.하 네요.체및험
(22)이벤트나카페이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