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대니, 어서 오렴.
(2)덧셈을 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모양이구나.
(3)아닌데요?
(4)2 더하기 2가 얼마일까?
(5)여기 22라고 적었구나.
(6)하지만 우리가 덧셈을 할 때는 숫자를 그냥 옆에다 갖다놓는 게아니란다.
(7)|그거 바보같아요.
(8)내가 손에 펜 두 개를 들고…
(9)…펜을 두 개를 이쪽 손에서 가져오면…
(10)이제 펜이 몇 개가 됐을까?
(11)22개요!
(12)아니야, 대니. 이건 4개야.
(1)웰스 선생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저희는 대니 부모 되는 사람입니다.
(3)그래서 정확히 선생님의 그 문제란 게 뭐였길래 대니가 잘못 풀었단거죠?
(4)|시험을 봤는데요. 문제가 뭐였냐면 2 더하기 2가 뭐였냐는 거였어요.
(5)대니는 답이 22라고 했구요.
(6)그래서요?
(7)그게 맞는 답이 아니니까요.
(8)그래서 지금 우리 애가 바보라는 겁니까?
(9)당신이 뭐길래 우리 애 답은 틀렸고 당신 답만 맞다고 하는 겁니까?
(10)잠깐, 여보, 선생님이 맞아요.
(11)고맙습니다.
(12)나치 독일에서는 맞는 말씀이시겠죠.
(13)설마하니 두 분께서 2 더하기 2뭔지 모른다는 말씀을 하시려는 건가
(14)아니시겠죠?
(15)그래서 당신 혼자 결론 다 냈다 이거 아닙니까.
(16)헛똑똑이 여편네 같으니라고.
(17)네, 죄송합니다! 저는 이 대화를 이 이상 계속할 의미를 모르겠네요.
(18)교장선생님께 항의하도록 하겠어요.
(19)대니는 생각이 열린 아이라고요!
(20)내가 당신 모가지 시킬 거에요?
(21)2 더하기 2도 할 줄 모르는 분께서 퍽이나 그러시겠네요.
(1)웰스 선생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 교장선생님. 오신 줄 몰랐네요.
(3)어제 우리 학생 중 하나의 학부모님들과 문제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4)일이 꼬였으면 그 때는 저한테 보고를 해주셨어야지요.
(5)네, 그래서 제가 어떻게 하면 될까요?
(6)사과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사과…라구요? 그 애 어머님이 저를 때렸는데요!
(8)|대니한테 시험에서 답을 틀렸다고 말하신 걸 들었습니다.
(9)아이들에게 사사건건 맞다 틀렸다 지적하는 건 우리 일이 아닙니다.
(10)학부모님들은 선생님이 자기 편견을 아이들에게 밀어붙이는 걸 바라지
(11)|이건 편견이 아니에요. 수학이 그렇게 되어 있을 뿐이라구요.
(12)선생님께서 이해하실 수 있게 제가 수학적인 표현으로 말씀을
(13)드리겠습니다.
(14)반에 있는 아이들을 여기 다 모아다 놓고,
(15)그 숫자를 0으로 나누면,
(16)그 숫자가 바로 선생님이 아이들을 존중하는 정도다 이 말입니다.
(17)숫자를 0으로 나눌 수도 없고 답이 0이 나오지도 않는데요.
(18)그래서 내가 바보란 거군요.
(19)|나는 서류나 만지작대는 관리자 나부랭이고,
(20)당신은 세상을 바꿔놓는 천재 선생님이시고!!
(1)애들은 맞고! 선생은 틀렸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우리 애들 기 죽이지 말라고!
(3)웰스 선생님, 자리에 앉으십시오.
(4)|소송이 들어왔습니다.
(5)무슨 이유로요?
(6)아동에 대한 정서적 학대입니다.
(7)저는 단지 학생에게 2 더하기 2는 4라고 말했을 뿐입니다.
(8)우리는 귀하께서 그걸 재고하기를 바랍니
(9)그냥 선생님께서 그 문제에 다양한 답이 있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10)인정한다고 하시란 말씀입니다.
(11)이게 무슨 바보 같은 짓인가요!
(12)바보같다뇨. 당신은 그게 문제입니다. 당신한테 반대만 하면 바보라고
(13)■ 몰지 않습니까..
(14)당부드리는데, 나중에 언론에서 물어보는 일이 생기면 그 때는 그 맞는
(15)답뭔지 말씀할 수 있으셔야 할 겁니다.이
(16)그럴 거에요. 답은 4입니다.
(17)저는 저만의 답이 있습니다.
(18)이 학교에서 당신을 빼면 답은 내일입니다.
(19)직위해제입니다. 극단주의적인 시각을 교정하실 시간을 드리지요.
(20)본인 책임으로 이렇게 된 겁니다.
(1)”뉴스속보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운동권 초등학교 교사가 학생의 헌법상 표현의 자유를 침해한 사건이드러났습니다.”
(3)”그래서 이 좌파 엘리트주의에 물든 선생님이, 무고한 1학년생 꼬마를상대로”
(4)”니 답은 틀렸다고 했다는 겁니다. 자기 답만 받아들여질 수
(5)있다면서요.”
(6)”네, 심지어 이 선생님은 학생들을 1년 이상 보살펴 본 경험이 없다고도
(7)전해지는데요.”
(8)”매년 학생들이 이 선생님을 떠나서 다른 선생님에게 맡겨져 왔다고합니다.”
(9)그야 애들이 진급을 하니까!
(10)”이번 일로 우리 모두 유익한 토론을 해볼 기회가 생겼다고 봅니다.”
(11)1하지요.” ENTO DEBATE?22라고
(12)그럴 리가 없잖아!
(13)”미국식 교육이 그렇게 싫거들랑 빨갱이 프랑스에 가서 선생을 하시지
(14)그러시나.”
(15)교장입니다, 웰스 선생님.
(16)- 징계위원회가 모두의 권익을 고려하면 선생님이 더 이상 근무하실
(17)필요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18)- 아무튼 내일 학교로 와주셔야겠습니다.
(19)· 선생님이 우리 학생들을 더 이상 급진적으로 만드시는 걸 원치
(20)않습니다.
(1)웰스 선생님,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이렇게 되어 정말로 유감입니다.
(3)선생님께서 조금만 더 열린 마음을 가질 의지가 있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4)수학에 대해서요? 아니면 학술적 무결성에 대해서 말인지요?
(5)|경고를 받으셨잖습니까. 설명을 해 드렸고요.
(6)그런데도 버티셨잖습니까.
(7)아무튼 저희는 이 자리에서 법정 퇴직금 일체를 정산하고자 합니다.
(8)여기 2,000달러는 마지막 달 분 급여이고, ㅏ로 퇴직금
(9)| 2,000달러입니다.
(10)총액 4,000달러입니다.
(11)22,000달러를 주셔야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