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백신 맞는다고 끝이 아닌 이유들.jpg

()





1. 예상못한 사후 부작용

현재 나온 mRNA백신들에 대해서 너무 접종 즉시 나타나는 부작용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 이것보다 더 중요한건 접종이후 일정시간이 지난후에 나타나는 부작용

기모란 교수도 작년에 코로나 이전에도 mRNA백신들은 지속적으로 개발되어 왔으나, 계속 실패해 왓던 이유는 사후에 의도치 않은 부작용이 많았기 때문

대표적으로 항체지속 유효기간이 지난후 mRNA가 면역계를 교란시켜, 오히려 정상인보다 더 쉽게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증상도 오히려 더욱 심하게 겪는 것등 이라고 말한바 있습니다.

현재 시판되는 코로나 백신들은 이스라엘처럼 선빵으로 맞아주는 나라들 덕분에 !즉시 부작용! 여부는 어느정도 검증이 되었으나, !사후 부작용! 여부는 아직도 그 어디서도 검증된바 없습니다… 이건 시간이 많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2. 백신프레셔의 문제

백신압력으로 인해 바이러스의 변이가 빨라짐… 이건 많은 전문가들이 우려하고 있는 문제.

그래서 선발 백신이 나왔다고 끝난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다른 추가 백신들도 개발이 되어야 합니다.

화이자 백신 나왓는데, 국산 백신 왜 아직도 개발하고 앉았냐??고 비아냥 대는 분들도 있는데, 정말 모르고 하는 소리..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