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 사태 관련 넥슨에 불리한 연구 결과 나옴

뿌리 사태 관련 넥슨에 불리한 연구 결과 나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현세대 인공지능 중 AGI에 가장 가깝다고 알려진 캐이 연구소
(2)의 AL-1S를 이용한 OpenCV 분석 결과 의심스럽다고 알려진모든 장면이 전후 프레임과 비교했을 때 자연스럽게 이어지는과정이거나 화질 저하로 인한 착시일 확률이 99.7% 수치로 나타났다고 밝혀졌다.
(3)AGI : 인공 일반 지능(Artificial General Intelligence)의 약자. 어떠한 상황에서도 범용적,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의미함
(4)스웨덴에서 활동하는 게임 모델링 전문가 스티브 알렉스는 “창
(5)작의 세계에서는 창의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무엇이든 만들수 있다는 자유로운 창의력이 우수한 작품을 만들게 한다. 하지만 이렇게 개인의 자유를 검열하는 문화는 창의력에 제한을 만들며 결국 작품의 완성도를 떨어트릴 뿐이다.”라고 비판했다.
(6)4siki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일본의 여성 만화가 시시키 지도
(7)우쇼쥬 작가 역시 입장은 다르지 않았다. 작가의 데뷔작인 <그리폰의 지휘관>은 미국에 수출될 정도로 큰 인기를 맞이했는데,작가는 당시의 상황을 회고하며 “타국과의 문화 차이로 인해 갈등이 발생하는 경우는 종종 있으나, 한 국가 내에서 이런 일이발생하는 것은 황당하다.”라는 심정을 밝혔다. 또한 “이러한 손모양은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정지된 만화에서도 충분히 있을 수 있는 모양”이라고도 덧붙였다.
(8)MIT 인문사회학과 교수인 언테터드 패치스 교수는 과거 스칸디나비아에서 나라의 영웅인 라단 장군을 기리기 위한 축제였으나 지금은 잦은 인명피해로 인해 사라진 <라단 페스티벌>을예시로 들며 “어떤 거대한 개체를 다수가 상대하는 과정에서 다수 비이성적인 즐거움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 이 즐거움은 이는
(9)성을 곧마비시켜 다양한 문제점을 야기하게 된다.”라고 말하잘
(10)며 한국의 사회에 우려를 표했다.
(11)혹시 모르댓글은 ㄹㅇㅋㅋ만 달고니
(12)아직 국내에 잘 안알려졌으니 절대로 다른곳에 퍼가
(13)지 말고(특메갈 서식지)히
(14)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언론사에는 올라올 일 없게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