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한국사람이 40년간 50억개 먹었다…대체 무슨 라면이길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 농심 육개장 김치사발면 매출 2배↑
(3)신미진 기자 입력: 2021.06.14 14:26:44 수정 : 2021.06.14 14:54:40
(4)△육개장 김치사발면. [사진 제공 = 농심]
(5)’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누적 판매 50억개를 기록하며 컵라면 1위를 이어가고 있다.
(1)사발면 시장 독보적 1위…”전 국민이 100개씩 먹은 셈”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오정민 기자
(3)입력 2021.06.14 12:21 | 수정 2021.06.14 14:13
(4)육개장·김치 사발면 누적 판매량 50억개 돌파 [이슈+]
(5)농심(296,500 -0.67%)의 용기면
(6)대표제품인 ‘육개장사발면’과
(7)’김치사발면’이 지난해 누적 판매량
(8)50억개를 돌파했다. 연간 매출은 10년
(9)전보다 두 배 가까이로 늘었다.
(10)14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해
(11)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의 매출은
(12)총 1240억원을 거뒀다. 이는 10년 전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13)2010년(660억원) 당시와 비교하면 두
(14)배 가까이로 뛴 것이다. 같은 기간 전체 라면 시장 규모가 2조원 안팎에서 횡보한
(15)점을 고려하면 두드러진 성장세라고 농심은 설명했다.
(16)특히 1982년 출시된 육개장사발면은 2011년(닐슨코리아 기준) 용기면 시장
(17)1등에 오른 후 왕좌에서 내려오지 않고 있다.
(1)1982년 출시 이후 단 한번도 컵라면 연간 판매량 1위 자리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에서 내려오질 않음
(3)오히려 다른 라면들 판매량 답보하는 상태에서도 판매량이꾸준히 오름
(4)21년 6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50억 개 이상
(5)컵라면계의 GO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