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소문없이 망해가는 제품

소리소문없이 망해가는 제품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과 멀리 국내생산 규모 주14: WEAK ABIAN줄어드는 국내 시장규모
(2)-3242억
(3)국내 시장 업체 정유
(4)1237억
(5)사람들이 잘 체감을 못하는데 어느순간 껌 소비가 줄어
(6)자일리톨 이후 히트한 껌 제품도 하나도 없고, 신규 개발도 자일리톨 서브종류 말고는 거의 안되는 추세
(7)편의점 GS25 껌, 캔디, 젤리 매장 배치율
(8)2016년2017년2018년

소리소문없이 망해가는 제품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껌이 얼마나 몰락했는지는 편의점 매대에 가면 알수있는데
(2)전성기에 비해 비중도 줄어든데다 가장 목 좋은 곳엔 젤리가 가득 놓여있음.
(3)사실상 젤리가 껌을 밀어낸 격..
(4)편의점 업체들도 젤리는 온갖 기획상품&PB상품 내느라 정신없고 화제도 되는데(삼겹살 젤리 지구젤리 등)껌은 그런거 일절없음
(5)심지어 정말 안 나가는 곳은 껌 판매대 위에 먼지가 앉아있을 정도.
(6)그 외에 껌의 몰락이 가장 체감되는게
(7)1) 드라마나 영화에 과거 정말 많이 나왔던 풍선껌 부는장면들이 요새 거의 보기힘듬.
(8)마찬가지로 어디 놀러가서도 풍선껌 부는 사람 구경하기도 힘듬 코로롱 이전 기준으로 해도..
(9)2) 길바닥이나 공공시설 바닥에 달라붙은 껌이 싹사라짐.
(10)90년대 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학교 바닥에 붙은 껌
(11)애들이 떼고 있었단걸 생각하면..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