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한국 고객에 대한 AS 지원 및 헌신 약속

다이슨, 한국 고객에 대한 AS 지원 및 헌신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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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한국 고객에 대한 AS 지원 및 헌신 약속
(2)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은 한국 소비자들이 애프터서비스(이하 A/S) 과정에서 겪은 불미스러운지연 사태를 즉각 해결하고, 고객의 불편을 줄이는 보다 강화된 AS 정책을 도입하며 이에 대한내용을 발표했다.
(3)롭 웹스터(Rob Webster) 다이슨 아태지역 총괄 대표는 “그간 제품의 수리 과정에서 고객들에게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린다”라며, “다이슨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할 것이며, 그 일환으로 현재 지연되고 있는 수리 문제를 11월말까지 모두 해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4)또한 한국 고객들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 경험과 지속적인 제품 만족을 위해, 다이슨 코리아는 강화된 AS 정책을 시행하고 모든 헤어케어 제품 고객에게 약속된 대로 이행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5)-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또는 새 제품 교환 혹은 환불 진행, 고객 과실유무에 상관없이 (단, 고의적 과실 제외), 전 제품 무상수리
(6)보증기간 이후 최대 2년간, 고객들을 위해 헤어 케어 제품 유상 수리 비용 인하
(7)다이슨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있으며, 다이슨 코리아는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8)*고객지원에 대한 전반적인 재검토를 통해 강화된 다이슨 코리아 헤어케어제품 서비스 정책:
(9)- 다이슨은 품질보증기간 내에 A/S를 접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객 과실유무에 상관없이 (단,고의적 과실 제외) 무상 수리 및 새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환불 등 동일한 서비스 제공
(10)A/S 접수 후 제품을 수령한 뒤 72시간 업무 시간 이내에 모든 제품 수리를 완료하거나, 72시간이후 해당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고객에게 무료로 동일한 제품의 대여 서비스 제공
(11)- 품질보증기간 (2년) 이후에도 모든 제품에 대해 추가 2년 동안 유상 수리 서비스 확대 및 제품유상 수리 비용 인하

https://www.dyson.co.kr/newsroom/2023-as-policy-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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