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음식 나온지 40분지나도 배차가 안되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3차례 전화 요청하고 한참 뒤에서야
(3)라이더님 배정되서 오셔서
(4)실례가안되면 얼마나 걸릴까 여쭤봤더니
(5)물건하나 주고가야된다고 하길래 의아했습니다,,
(6)저희는 알뜰배달은 아예 안하고
(7)한집배달만 이용중입니다
(8)라이더님 가시고 고객센터 전화해서
(9)한집배달만 이용중인데 왜 라이더님께서
(10)두개의 물건을 싣고가냐 물어보니
(11)두개가 실려있어도 한개 완료치고
(12)저희가게 물건 배송가니까 한집배달이랍니다
(13)아니 그게 알뜰배달이지 무슨 한집배달이냐
(14)배달비는 배달비대로 받고 소비자한테 사기치는거아니냐
(15)라고 말하니
(1)자기들이 내린 정의는 그렇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럼 배민측에서 배송지연으로 인해
(3)매장 리뷰에 테러당하면 어찌할꺼냐하니고객에게 잘 설명을 하겠지만 별점테러
(4)당해도 자기네는 설명하는거 외에는
(5)해줄 방법이 없다고만하고 오로지 피해는
(6)매장에 전가하는 개똥같은 마인드,,
(7)한대 줘 박고싶네요 ㅎㅎㅎㅎㅎㅎ
(8)이러면서 배달 전문 매장이라
(9)해지조차 못하고 울며겨자먹기로 쓰네요
(10)값비싼 중개수수료,깃발값,우클릭까지!!!!!!!!
(11)분통이 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요약하면
여러건 묶어 가는 알뜰배달과
한집만 배달하는 바로 배달이 있는데
고객과 업소에서
배달비는 한집배달로 받아 먹고
은근 슬쩍 기사들에게 여러건을 묶어서 배달하도록
지시하고 있었다고… (기사들은 시키는대로 가야 함)
쿠팡 와우 할인 사기 뉴스 나온 것 처럼 배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