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애플의 ”영어 할 줄 아세요 고객님” 근황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팔로우하기
(2)이거 반대로 “영어 할 줄 아니까 본사 연결 해주세요” 하면 안해줍니다
(3)어떻게 아냐면 제가 애플스토어 가서 해봄..
(4)파미 FamiTweet·1일
(5)와… 애플 아직도 “영어 할 줄 아세요?” 응대하네요…었음)
(6)그리고 10월 16일. 역번인 또 발생 확인 후 애플 명동 방문이후 지니어스와 기기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했습니다.
(7)여기서 문제가 생겼는데, 1년 넘게 쓴 기기라 시스템에서 환불이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로 애플케어에 전화해서 환불해야한다길래 안내받고 집으로 와서 애플케어에 전화했습니다.
(8)근데 애플케어 측에선 “전화로는 환불이 불가하고, 애플 스토어에서 환불처리 해야한다” 라는 답변을 듣고 1차로 빡쳐서 애플가로수길 급히 예약해 방문했습니다.
(9)가로수길에서도 명동과 같이 환불 불가(시스템에서 거부됨)를 이야기 했고, 추가적으로 구매자와 사용자가 달라서 (아버지께서 구매한 기기라 제가 환불받을 수 없답니다.) 시스템에서 추가로 거브 복사하기 찾아보기 번역 웹 검색 공유…
(10)이후 영어 할 줄 아시나요?를 듣고 외국인 매니저와 이야기했는데
(11)1. 구매한 사람의 카드로만 환불 가능
(12)2. 시스템 문제로 현장에서 환불 불가능. 받고 싶으면 본사의 파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