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찐으로 관심 급증 중이라는 K-푸드

해외에서 찐으로 관심 급증 중이라는 K-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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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미국 트레이더 조 김밥이 난리인데 사실 이건 한식 자체의유행 영향이 컸다는 분석이 많음
(2)+ 비교 추가
(3)모든 카테고리
(4)시간 흐름에 따른 관심도 변화 ⑦
(5)4배 이상 차이 났던 한식-일식 키워드는 2021년 부터 역전
(6)미국 내 떠오르는 한식 인기 특집 기사도 자주 나옴
(7)비비고 만두 북미시장 점유율
(8)23년 1분기 기준
(9)미국 진출한 비비고는 몇년만에 만두 점유율 1위 함ㅋ
(10)글로벌 만두시장 규모. 시장 점유율
(11)*완차이페리 글로벌 만두시장 점유율 1위 업체
(12)시장규모(조)
(13)CJ제일제당(M/S)
(14)완차이페리(M/S)
(15)자료: 중국(유로모니터), 러시아(닐슨), 미국(IRI), 일본(후지경제), 한국(링크아즈텍)
(16)현재 세계 1위
(17)고려시절을
(18)기존에는K-컬쳐 인따라가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K기에
(19)FOOD 한자체에식관심이많고실제관련 매출도 크게로
(20)이유는 크게 두가지(+채 들 한 테1) 채소 비율이 높아 건강한 이미지인데
(21)식인어필)2) 주롭다!)요중 가장 늦게 알려짐국(새
(22)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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