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한국에서 오징어게임 유튜버로 유명한 미스터 비스트
(2)평균 조회수 1억이 가뿐히 넘는 본인의 영상 중간중간에
(3)본인의 이름을 걸고 팔고 있는 피스터블이라는 초콜렛을 적극적으로 홍보를 함.
(4)보다보면 적극적이다 못해 굉장히 공격적인 홍보를 이어가는데어느 수준이냐면
(5)대놓고 허쉬같은 초콜렛을 왜 먹냐? 라면서 허쉬를 공격하는 마케팅을 자주 하는가 하면
(6)피스터블 안에 찰리의 초콜릿 공장에서 나온 황금 티켓을 숨겨
(7)이걸 얻은 사람들을 초청해서
(8)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을 실제로 만들어 우승자에게 그 공장을
(9)줘버는컨텐츠진행를
(10)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이 실제 존재한다면?!
(11)조회수 2.5억회 – 1년전
(12)글리 웡카의 초콜릿 공장을 재건하여 내 구독자들을 초대해 경쟁하고 우승하게 하봤습니다. 이 영상에 쓰인 초콜릿 영을 안다면 깜짝.
(13)덕분에 조회수는 2.5억이 넘는 수준을 기록함.
(14)사실17분짜상리광2.5억명이 봤으니 그 홍보효과는 어고인데
(15)마무시하다고할수 있음.
(16)이렇게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이어가자
(17)BEAST’S FESTIVALS’는 1천만 달
(18)기록했습니출을
(19)러의 매
(20)다.이제 프로모션 준비 완
(21)초대형 인기유튜버 비
(22)스트 씨는 자신 브랜의
(23)드 페스타블로 초콜릿
(24)시장을 혼란 빠에 뜨렸습니다 출 몇시 달 만 브에00
(25).
(26)랜드1,는0만달러의
(27)매출을올리며 허쉬의
(28)독주에 도전했습니다.
(29)비즈니스 인사이더
(30)미스터 비스트의 페스티블이 1월부터 초콜릿 바 1,000만 달러
(31)판매한방법를
(32)미달콤한 성공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향연 인터넷 스타의는 100만개 이상의 바를 팔았습니다.비스트스터초콜릿의바회사
(33)출시 몇달만에 10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함.
(34)피스터블이 굉장히 성공적으로 이어지자 슬슬 시장쪽에서는
(35)허쉬 주식회사(NYSE:HSY)는 공매도 베어동굴이 조심스럽게 언급했습니다.미국의 선
(36)두초콜릿 회사인 허쉬는 전통적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강력한 브랜드의 오랜 역사적인가진 안전하있는 투자로 여겨져 왔습니다.하 지 베어 케이브,Cave) 보고 따르면, 환경에화하 고 있 허쉬는 이제으며,는 25세 유튜
(37)신뢰할 수(Bear
(38)서이변영향력있
(39)브 스타 비스트(Mr Beast)와의 급속하게 증가하는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경쟁 있는 자고
(40)터비스 최는초콜릿 브랜드 ‘스미스트20근 122년 시 해 시장 에 서 허 쉬 와 직타블’을 출시했습니다 브랜드는 빠르게.이월출접하신의
(41)페스인얻었고 베어 케기를
(42)이브에 따르면 곧 허쉬의 이익을 크게 잠식할 것이라고 합니다.
(43)곰 동굴의 짧은 보고서따르면,에
(44)비스트 씨는 허쉬에게 위협적인
(45)존재입니다.
(46)닐 로젠바움 지음 -2023년 7월 21일 오전 10:15
(47)미스터 비스트의 페스터블을 꼽는 보고로서가 슬슬 만들어지고 있음.허쉬강력의경쟁
(48)허쉬라기는업자워낙에 시가총액이 어마무시한 기업이라체가
(49)상대도안되긴 하겠지만
(50)유튜버 개인이 갖는 파워가 어느 정도인지 대충 짐작이 될듯한
(51)사례 중 하나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