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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코로나19에
(2)’다이궁’ 의존도 커진 면세업계
(3)코로나19 이전코로나19 이후
(4)매출 비중
(5)송객수수료40% 안팎
(6)그래픽: 이지혜 디자인기자
송객수수료=리베이트
코로나 시기 절대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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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한국 찾는 주요 국가 매출건수 비중(%)
(2)아세안국가 4.0
(3)아세안국가: 미얀마, 태국, 캄보디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필리핀, 부르나이
(1)한국 찾는 주요 국가 매출액 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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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본 3.2
(3)아세안국가 3.0
(4)아세안국가: 미얀마, 태국, 캄보디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필리핀, 부르나이
https://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63606
그래서 관광수지 보면 왜곡되어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