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누스바스 [23/10/27] [LIVE 뉴스버스][단독] 경찰, 차장검사 처남 마약신고 석달..
(2)나중에 시….
(3)눈앞에 있는것만 감춘다고 해결될 일은아니지만 최소한 일주일은 안해야 몸안의성분이 빠져나간다고 의사가 얘기했데.
(4)차장검사 처남
(5)마약신고 석달 후 시료 채취… 불송치
(6)다음에서 보기 – YouTube
출처:뉴스버스/딴지일보
https://www.newsverse.kr/news/articleView.html?idxno=4338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경찰, 차장검사 처남 마약신고 석달 후 시료 채취…불송치
(2)A씨의 매형인 이 차장검사는 서울동부지검에서 형사6부장으로 재직할 당시인 2020년 처남에게 ‘내 처남이라고 하면 돼’라는 문자와 함께 당시 수서서 강력계장의 번호를 찍어보낸 일이 지난 17일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에서 드러나기도 했다.
(3)A씨 대마 흡입과 관련한 수서경찰서 수사 당시 이 차장검사는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사부장이었다. 이차장검사는 ‘경찰이 B씨의 신고로 출동했을 당시 A씨와 연락한 일이 있는지, 또 A씨의 대마 흡입 혐의 수사과정에서 수서서와 접촉한 일이 있는지’에 대해 “당시 나한테 전화를 한 일이 없다”면서 “나중에 듣긴 했지만, 처남이 가정에 제대로 못하는 것을 보고, 처남을 보고 싶지 않아서 일체 관여도 않고, 관여할 일도 없다”고 말했다. 이 차장검사는 또 “(처남이) 처벌 받을 일이 있으면 받는 것이지,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4)[수서경찰서 측 반론]
(5)수서서 형사과장은 뉴스버스와 동화에서 A씨의 대마 흡입과 관련한 수사가 늦어진 이유를 묻자 처음엔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말한 뒤 전화를 끊었다.
(6)그러다 서서 형사과장은 잠시후 다시 전화를 걸어와 “우리는 모발 등을 다 채취해서 국과수 정밀 감정을하는 등 통상적인 절차대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충분히 다 했다”면서 ‘소변과 모발도 (A씨가 경찰에 출석했을 때) 현장에서 제출을 받았으니 완벽하게 했다고 봐야 한다. 우리가 강제로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고반론했다.
(7)뉴스버스 / 김태현 기자 taehyun13 hanmail.net
출처:뉴스버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