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삼성의 위기는 유저경험에서 온다는 의견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유 1.
(2)처음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의
(3)소비자 경험 때문
(4)김종원 기자
(5)”어린 소비자들에게 키즈폰이
(6)삼성 이미지 망치고 있다는데…”
(7)삼성 관계자
(8)”문제가 있다는 것을
(9)인지하고 검토 중”
(10)이유 2.
(11)”갤럭시 = 1: 아재폰’ 이미지 고착화
(12)사용자 이탈에 대한 페이스북 자체 분석 & 결론
(13)”부모님 세대가 페이스북에 등장하자그들과 단절된 공간을 원하는 이들이인스타그램으로 대거 이동”
(14)이유 3.
(15)미국에서의 ‘효도폰 or 저가폰’ 이미지
(16)실제로 플립 반납하고
(17)약 6만원에 플립5 구매
(18)(빠꿀 때마다 용량 2째 무료 업그레이드는 덤!)
(19)”저가폰 이미지가 박혀서
(20)브랜드가 망가지고 있다”
(21)”그런데 왜 굳이 저가폰
(22)정책을 이어가나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망해가는 이유
(2)1. 키즈폰(한국) : 저사양 카즈폰 시장 압도적 점유율이 미래의 고객들에게 후진폰 이미지 심어줌
(3)2. 아재폰(한국) : 40대 이상과 단절을 원하는 젊은 세대
(4)3. 효도폰(미국) : 미국에서는 싸구려 인식
(5)한국에서는 압도적인 점유율이 역효과
(6)해외에서는 싸구려폰 이미지 탈피 실패사면초가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