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여자인데 성관계가지고도 여자인지 몰랐던 사례 있음

남편이 여자인데 성관계가지고도 여자인지 몰랐던 사례 있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인도네시아에서 남자 행세를 하며 여성과 결혼한 여성
(2)이 10개월간 함께 산 ‘배우자’에게 고소당해 법정에 서는 일이 벌어졌다.
(3)지난 14일 쿰파란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날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잠비 지방법원에서는 누르 아이니(22)라는 이름의 여성이 성별을 속이고 자신과 결혼한 여성을 사기 등 혐의로 고소한 사건의 첫 재판이 열렸다.
(4)누르 아이니는 지난해 5월 데이팅앱에서 자신을 신경외과 전문의라고 소개한 아흐나프 아라피프라는 이름의 남성을 만났다.
(5)2주간의 교제 후 아흐나프는 일주일간 누르 아이니의집에서 지내게 됐다. 그 기간 아프나프는 누르 아이니부모의 혈압을 살피고 약을 처방해주면서 환심을 샀고,두 사람은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혼인신고는 미룬상태였다.
(6)그러나 결혼식 후 이상한 점들이 발견됐다. 아흐나프는 의사라면서도 일을 하러 가지 않았고, 석탄 회사를운영하고 있다고 둘러대기도 했다.

남편이 여자인데 성관계가지고도 여자인지 몰랐던 사례 있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아흐나프의 사기 결혼 행각은 누르 아이니의 부모가
(2)눈치를 채면서 끝이 났다.
(3)아흐나프는 남자 행세를 위한 가짜 이름이었고, 실제로는 에라야나(28)라는 이름의 여성이었다.
(4)누르 아이니는 “다른 부부들처럼 성관계도 했지만, 남편이 여성일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 했다”며 “심지어영상통화로 시댁 식구들을 소개받기까지 했다”고 법정에서 증언했다.
(5)이날 법정에 피고인은 나오지 않았고, 판사들이 피해자진술만 청취했다.

없었던 일 아님

그리고 이상민의 차트를달리는남자 보면 같은 사례 자주 나옴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