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한 택배기사가 지난달 새벽 시간,
(2)계단으로 4층 집에 생수 4박스를 배달했습니다.
(3)무게가 무려 40kg.
(4)[고객in]배송완료 미수령/환불요청
(5)소장님 쿠 분실패널티 1건더 있어요.”미수령으로 환불하신것 같아요. 상품을 찾아와야 상품가액이라도 페널티에서 제외할수 있는데요. 소명 전달 부탁드려요.
(6)그런데 며칠 뒤
(7)[고객in]배송완료 미수령 / 환불요청
(8)소장님 쿠 분실패널티 1건
(9)더 있어요.
(10)미수령으로 환불하신것 같아요. 상품을 찾아와야 상품가액이라도 페널티에서 제외할수 있는데요. 소명 전달 부탁드려요.
(11)업체로부터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12)[고객in]배송완료 미수령/ 환불요청
(13)소장님 쿠분실패널티 1건
(14)’미배송’으로 고객이
(15)[고객in] 배송완료 미수령 / 환불요청
(16)소장님 쿠분실패널티 1건더 있어요.
(17)”미수령으로 환불하신것 같아요. 상품을 찾아와야 상품가
(18)액이라도 페널티에서 제외할수 있는데요. 소명 전달 부탁드려요.
(19)3만6천4백 원을 환불받아갔다는 겁니다.
(20)7월 16일 목요일
(21)안녕하세요 생수배송 기사인데
(22)요 전화를 안받아서 문자 남깁
(23)니다 삼다수500미리 4 환
(24)하셨다고 해서요~ 못받으신거
(25)오후 505 맞으세요?
(26)네 안녕하세요
(27)죄송합니다… 모르는 번호는 거
(28)의안 받다보니 그랬나보네요
(29)니 상품이없었습니다
(30)에 전화했더니 취소하고 재
(31)같다고해서 환불받았습니다
(32)고객에게 연락하니
(33)2월16일 목요일
(34)니다 삼다수500미리 4팩 환불
(35)하셨다고 해서요~못받으신거
(36)의 안 받다보니 그랬나보네요
(37)2월 7일에 주문해서 8일에 문
(38)자는 받았던 것 같은데 그 다음
(39)날인가 다다음날에 귀가해서보
(40)니 상품이없었습니다
(41)쿠에 전화했더니 취소하고 재
(42)주문하는 편이 더빠르고 좋을것
(43)같다고해서 환불받았습니다.
(44)”귀가해 보니 상품이 없었다”는 답이 돌아왔습니다
(45)뭔가 이상했던 택배기사.
(46)보통이러면 (고객한테 물건이 없다는 연락을 받고,
(47)조모씨 / 택배기사
(48)(택배기사가) 그걸 찾을까 어쩔까 하다가
(49)’그냥 사고 처리해 주세요’라고 하는데
(50)조 모 씨 / 택배기사
(51)이분은 그런(못 받았다는) 연락 하나도 없이 그냥 물건을 바로물건
(52)환불처리 받으셔서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53)미심쩍은 마음에
(54)빌라로 다시 찾아가
(55)CCTV를 확인해 봤습니다.
(56)생수가 현관 앞에 놓인 지
(57)약 2시간 반 뒤
(58)현관문이 열리더니
(59)한 여성이 나와 생수 4 박스를 집으로 옮깁니다.
(60)못 받았다던 생수 4박스가
(61)멀쩡히 집 안으로 들어간 겁니다.
(62)건물 관리인
(63)가지고 들어가는데 왜 없다고 해~
(64)건물관리인
(65)하나씩 가지고 들어가는데
(66)왜 이렇게 거짓말시켜
(67)이 아가씨 그런 사람 아닌데..
(68)하지만 고객은
(69)”생수를 못 받았다”고 계속 주장했습니다.
(70)계속못 봤냐고 제가 CCTV 확인하고도 말씀드렸는데
(71)끝까지 못 받았다고 하시더라고요
(72)계속 그렇게 응대하셔서
(73)택배기사는
(74)상습적일 가능성도 있다는 생각에
(75)경찰에 신고 했습니다
(76)도저히 안 되겠다.
(77)이분은 저희한테만 그런 게 아니라
(78)아마 다른 분들한테도 그랬을 거다.
(79)고객은 그제서야
(80)”착각한 것 같다”고 인정했습니다
(81)환불 받았던 돈은
(82)생수를 가져간지 한 달이 지나서야
(83)되돌려 줬습니다
(84)그런데 황당한 일이 또 벌어졌습니다
(85)그 뒤에 또 주문을 하시더라고요
(86)근데 평소에는 3팩, 4팩 주문하시는 분이
(87)20팩을 주문을 하시는 거예요
(88)(무게가 어느 정도 돼요. 20팩이?)
(89)한 팩이 큰 걸로 했을 때 12kg니까..
(90)무려 240kg 상당의
(91)생수 20박스를 주문한 고객
(92)8음은 주문하고 취소한 물량
(93)이라 쿠에 전화드려서회수
(94)그러더니 배송완료 문자를 보내자마자
(95)3월 7일 화요일
(96)8묵음은 주문하고 취소한 물량
(97)이라 쿠에 전화드려서 회수
(98)요청했습니다
(99)8묶음은 주문하고 취소한 물량이라 쿠 에 전화드려 회 수
(100)8박스를 반품하겠다고 했습니다.
(101)올려드렸다고 문자를 완료 문자가 가니까
(102)바로 저한테 연락이 오시는 거예요.
(103)문자로 8팩은 반품 처리를 했는데
(104)이거 다시 가져가셔야 될 것 같다고
(105)해당 고객을 사기 혐의로
(106)경찰에 고소할 예정입니다.
(107)서로 믿어야 하잖아요.
(108)조모씨 / 택배기사저희도 배송을 해드리고 고생을 하는 건데서
(109)그래
(110)이런 분들 몇몇 분들 때문에
(111)사실 고객을 저희가 불신하게 되고
(112)그부분들이 제일 심적으로 힘들더라고요런
!